Pages

Sunday 30 March 2014

SEUNGRI Ft. Jennie Kim Of YG New Artist - GG Be [Easy-Lyrics]


Oh no o di ni
ran mun ja ge
no nun ji ba pe in nun
ka pe ye
ko pi han jan han da het ji
hum myo se ko pi shop ba so
nun da dul chum chu na bo ji

Oh ye gi jom he
ran nem ma re
non nun hyo ga ko
in mal tu ro
nal cho da bo myo
dul lo det ji
hum bul ge da ra
o run ni ol gul bu rul
ji ru ji
(Sol jik ki ma re)

We ne ga nol jo wa han ji
na nu jal mo ru get ji man
gu de do i gon
a ni ji ne yo ja ga
we nal du go da run sa ram
cha ja we gu ro nom mo ni
na rul ga ji go non
go pi nin na pern

G G Bep pa G G Bei, G G Bep pa G G Bei
G G Bep pa G G Bei eh eh eh eh
G G Bep pa G G Bei, G G Bep pa G G Bei
G G Bep pa G G Bei eh eh eh eh

Oh nis sey gi ri
do don gu te
ni ga jo wa ha don mo ka kei
sa dul go so gi da ryot ji
Hum we non gi bun na pun go
mun cha yo so ne ri nun ji

Oh nu gu yon ni ran ne ma re
no nun a bo ji ga il kut na go
de ryo da jun go ra het ji
non a pa ye ge
op pa ra go do bu ru na bo ji
(Sol jik ki ma re)

We ne ga nol jo wa han ji
na nu jal mo ru get ji man
gu de do i gon
a ni ji ne yo ja ga
we nal du go da run sa ram
cha ja we gu ro nom mo ni
na rul ga ji go non
go pi nin na pern

G G Bep pa G G Bei, G G Bep pa G G Bei
G G Bep pa G G Bei eh eh eh eh
G G Bep pa G G Bei, G G Bep pa G G Bei
G G Bep pa G G Bei eh eh eh eh

Hey Girl Talk To

Oh sweet ma baby
na nun gu ge an nya
gu jo u ri sai
shi go ga don gon
no do al go it jan na
gu ge sa shi ri jan na non
(sol jik ki ma re)

i je do i sangun
na do i jen cham ji an na
nu ga hal so ri rul
na do ji cho mo du gwan do hey
o nul bu ton no wa nan
so ro gal gil ga nun
go ya jal sa ra
huh, i na pun

G G Bep pa G G Bei, G G Bep pa G G Bei
G G Bep pa G G Bei eh eh eh eh
G G Bep pa G G Bei, G G Bep pa G G Bei
G G Bep pa G G Bei eh eh eh eh
G G Bep pa G G Bei, G G Bep pa G G Bei
G G Bep pa G G Bei eh eh eh eh
G G Bep pa G G Bei, G G Bep pa G G Bei
G G Bep pa G G Bei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