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Tuesday 11 March 2014

LUNAFLY (Feat Miryo of Brown Eyed Girls) - Special Guy [Easy-Lyrics]


Welcome To The Lunafly Show

Told you go bo hal su ob nun
nu ki mi ne stay ri ya
won ha go ba ret don
No time don't mess with me now

cha mul su ob sul man kum ji tun
gang nyol han non stereo
he jib go, go jib go
nal mak ja guk ha ji mo

gin jang ta myo ha nun jit
gentle ha ge ha nun jit
yong gi ne so wan jon
da run jit Wo o o~

gum kun da go do gen ni
jong shin ba jak cha ryo ji
i ge gi we ji
ja rit han gam jong dul

Jam kan ye i ye i ye i ye i ye i o
sal jak ye i ye i ye i ye i ye i o
dal kom han Echo Echo
dul lyo? Speak up Speak up
sul jok ye i ye i yeah ye i yeah
jong mal
tok byol han nam ja

Na nun tuk byol han nam ja ya
i mi mo na mon byo ri ya
ni ga a dung ba dung sol cho bwa do
na mi me (tuk byol han nam ja)

Cham mot jin nam ja ya
al go mo myon ban hal go ya
gu jo nam ja dab ge a na jul ge
no man ne (tuk byol han nam ja)

Gu rim sok ge so bon got gat tun
sek gal cho rom Various
mo dun ge, se ro wo
Right now
let me show you what i got

i go sun tal yob hal su ob sum
jol de yong gyok Area
ga jit go, ga ja go
Go Go ham ke ga ja go

Gin jang ta myo ha nun jit
gentle ha ge ha nun jit
yong gi ne so wan jon da run jit

gin jang ta myo ha nun jit
gentle ha ge ha nun jit
yong gi ne so wan jon
da run jit Wo o o~

gum kun da go do gen ni
jong shin ba jak cha ryo ji
i ge gi we ji
ja rit han gam jong dul

Jam kan ye i ye i ye i ye i ye i o
sal jak ye i ye i ye i ye i ye i o
dal kom han Echo Echo
dul lyo? Speak up Speak up
sul jok ye i ye i yeah ye i yeah
jong mal
tok byol han nam ja

Hey i fell for you
Do you know it's true
jin shim min gol
o tok ke yeah

Wan byok kan no rul
no cho bo ri myon
hu we hal got ga ta

Sa ma gui ba su ra
jim gwa ga tun ni
mu mi gon jo gan ne ge ro
You got to me
o rot don ga su mi dwi do rok man du ni
tuk byol han got ga ta
What you mean to me
i go se sa ram a nin dut te
ji gu ga a nin da run byo re so on gu de
(Oh, No, I'm Sorry) a mu ryo myon non te
I want a nasty boy, i know you dirty

Jam kan ye i ye i ye i ye i ye i o
sal jak ye i ye i ye i ye i ye i o
dal kom han Echo Echo
dul lyo? Speak up Speak up
sul jok ye i ye i yeah ye i yeah
jong mal
tok byol han nam ja

Na nun tuk byol han yo ja
i mi mo na mon byo ri ya
ga man bam ha nu re ban ja gi nun
nol won he (tok byol han yo ja)

Cham mot jin nam ja ya
i jen noh ji an hul go ya
han bon mal het da myon nam ja dab ge
ji kil ge (tok byol han nam ja)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