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Saturday 22 March 2014

Park Hyo Shin - Flower Letter (ILJIMAE OST) [Easy-Lyrics]


He ga jo mul myon
ba mi cha ja o dut
ne sa rang o gim ob shi
cha ja o jo
ko rum bo da do
ba run ne ma um mi
o nul do ku de ye ge ga jo

Ul da ut da Ul da
hon ja ku ri ta ga
bul gun i pe se gin
nun mul lo
gu de rul chi u jo~

Ku de ol gu rul
pa ra bol te ru nun
na do mol le
ku del ta ra to ut ta ga
ka jil su om nun
gu min gol ral gi ye
tu nu ne nun mu ri ko i jo

Hi nyo ni ha nin de
po ri go bo ryo do
ka su me
to gi pi se gyo jin ne yo
cho gum man bo ryo do
to ma ni sa hyo so
jak ku gu de i jul su om nun de

Ul da ut da Ul da
gu te ku ri ta ga
to dom nun ne in seng
ta ha nun nal
na pyon he jil ka yu~

Ol lu jo bo rin ne sal me
ku de ran sa ram
te um senge ka jil ke yu

Ku de ol gu rul
pa ra bol te ru nun
na do mol le
ku del ta ra to ut ta ga
ka jil su om nun
gu min gol ral gi ye
tu nu ne nun mu ri hu ru jo


2 comments:

  1. An inspirational song... Even when singing d lyrics, I'm always Vivacious!

    ReplyDelete
  2. Makes me wanna cry😣❤😭😭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