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Wednesday 12 March 2014

Beast/B2ST - Will You Be Alright [Easy-Lyrics]


Wow..
Yay, Yea

Chung bun hi seng gak ke
bwan ni
ji gum ni ga be tun ma run
swip ge dwe dol lil su op
dan got do al go in ni..
Ow, Yeah

Mi an ne ya nun ni pyo jong
gu ron sul pun nol gul
shir ro ot jom myon
ma ji ma gil ji do mo ru nun de ay
jom u so jo

No om nun na bo da na om
nun ni ga hon ja so nal
mu got do jal mo ta
nun ni ga nan
no mu na gok jong dwe~

Jong mal gwen chan ken ni
ne ga ni yo pe ob so du ho
we ro hu man ni ta nun ni ga
hon ja ga dwe bo ryo dun non

Jong mal gwen chan ken ni
ga ku mun no wa dat tuo jul
shir rom nun nong da mu ro
no wa hu so jul sa ram ob so du
no man gwen chan da myon

baby call it twice
da shel seng gak ke bwa
ne ga ob so do jong mal gwen
chan ul ka
ni ga, non na ob shin mo dun ge
no mu so tu ni ka
ne ga ai go in nun non
o ri-ne ga t-el ni ka

Where are you going?
why u wanna go?
o dil ga ryo go a ah
we gotta go
gu ro da kut ne u rum mi to jin
no i ron-no bo go o tok ke nol
bo nel su it ge so
ma ni-yet du ro jil ten de no

No om nun na bo da na om
nun ni ga hon ja son na
mu got do jal mo ta
nun ni ga nan
no mu na gok jong dwe~

Jong mal gwen chan ken ni
ne ga ni yo pe ob so du ho
we ro hu man ni ta nun ni ga
hon ja ga dwe bo ryo dun non

Jong mal gwen chan ken ni
ga ku mun no wa dat tuo jul
shir rom nun nong da mu ro
no wa hu so jul sa ram ob so du
no man gwen chan da myon

Jo gum i gi jo gi yo do dwe
ni ga na rul to na so
do him dul ji an nul su wi sul
tek ka ji
do mo mu lo do dwe~

Stay with me babe, stay with me babe
Don't go, Don't Leave me babe
take my hand
Stay with me babe, Stay with me babe
Don't go, Don't leave me babe

Jong mal gwen chan ken ni
ne ga ni yo pe ob so du ho
we ro hu man ni ta nun ni ga
hon ja ga dwe bo ryo dun non

Jong mal gwen chan ken ni
ga ku mun no wa dat tuo jul
shir rom nun nong da mu ro
no wa hu so jul sa ram ob so du
no man gwen chan da myon~

Wo o ow~ ye hey~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