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Monday 3 March 2014

Park Shin Hye - To Love Me (Heartstring OST) [Easy-Lyrics]


On je bu to yo sul ka
ne ma me jak ku tu ro wa
du gun du gun tol lyo wa
cha gun no ye mi so
ka ji do

O ren shi gan to ngan
nal ki de ryo on
un myong ga tun sa rang
ku gon no yo so
nan nal su i so
oh, ne sa rang ku de ran gol

ku de nun mem ma me
on jong gil
no ga ne rin som sa tang ga ta
ku de nun mem ma me
nun bu shi ge da ga on
mul ji ge ga ta

Ne ge man dul li ke
tal gom han mok so ri ro
ye gi he ju le..
chom bu to
ku de mam do
Everyday Loving me
Sa rang he just be my love

Weh-ji jak ku ut ke dweh
jang nan su ron ni mok so ri
cha gun du nun ne bi chin
ne mo sum ma jo do
tol lyo wa

O ren shi gan to ngan
nal ki de ryo on
un myong ga tun sa rang
ku gon no yo so
nan nal su i so
oh, ne sa rang ku de ran gol

ku de nun mem ma me
on jong gil
no ga ne rin som sa tang ga ta
ku de nun mem ma me
nun bu shi ge da ga on
mul ji ge ga ta

Ne ge man dul li ke
tal gom han mok so ri ro
ye gi he ju le..
chom bu to
ku de mam do
Everyday Loving me
Sa rang he just be my love

Ku de na ran na yo
u ri i rok ke sa rang ha ge
dwe nun nal
ku de mi dom na yo
ha nu re sa bo nen
kyup pi tu wa sa rul

Ku rok ge ta ga hon
ki jok ke son mul ga twin twing
de sa rang he
yong wo ni
ham ke he jwo
Everyday loving me
Sarang he just be my lov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