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Monday 10 March 2014

Roy Kim&Jung Joon Young - Becoming Dust (SuperStar K4) [Easy-Lyrics]


Ba ha ye son yu re, jo je na ri myon
i jot don ki ok du ri pi o na ne yo
ba ra me nal lyo gan na ye no re do
hwi pa ram so ri ro do ra o ne yo

Ne jo ku man
gong gan sok ge
ju ok man sa hi go

Ka dark mo rul
nun mul ma ni
a rung go ri ne

Ja gun ga su mul
mo du mo, du wo
shi rul so bwa do
mo ja ran dang shin

mon ji ga dwe yo
na a ra ga ya ji
pa ra me nal lyo
dang shin gyo tu ro~
ow~ wow~ Yeah.

Ba ha ye son yu re, jo je na he nun
i jot don ki ok du ri pi o na ne yo wow!
ba ra me nal lyo gan na ye no re do
hwi pa ram so ri ro do ra o ne yo

Ne jo ku man
gong gan sok ge
ju ok man sa hi go

Ka dark mo rul
nun mul ma ni
a rung go ri ne~ yeah, Yeah!

Ja gun ga su mul
mo du mo, du wo
shi rul so bwa do
mo ja ran dang shin.. Yeah~

mon ji ga dwe yo
na ra ga ya ji
pa ra me nal lyo
dang shin gyo tu ro~

Woo~ Yeah!~ Howw~ Yeah~
Wo~ wo~ wo~ hu.. Wo~
Wow wow Wow ow no yeah! ye, ye ye yeah!!~
Wow hu u~
Yeah, Rock N ROLL
Roll Baby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