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Wednesday 5 March 2014

Jung Il Woo - Puppet Scarecrow (49 Days OST) [Easy-Lyrics]


Son ku te no rul
nu kyo bo ryo he do
ja ku it nun da, me bon it nun da
man jil su do op dan gol

al go in nun ji
ne mam so gen bang ha na
ni ga sa ra so
da run nu gu do an dwe

gi ok jo cha ir ro
on gi ma jo ob so i jen

nan han ba lo so in nun
ho su wa bi
no ob shi mam jo nun
sul pun ho su wa bi

Go chin ba ram so ge so
jak ku hun dul lyo ne mo mi
hu to jin de do
on jeng ga ni ga on da myon
ne du pal bol yo no rul an go
shi po
I wait for you

no ye mok so ri
hul yo bo ri ryo he do
gwi ye mem do ra jak ku mem do ra
to seng gang na

ni ga it don shi gan
hu ru ji mo ta ge, gu a pul ma ga do

nan han ba lo so in nun
ho su wa bi
no ob shi mam jo nun
sul pun ho su wa bi

Go chin ba ram so ge so
jak ku hun dul lyo ne mo mi
hu to jin de do
on jeng ga ni ga on da myon
ne du pal bol yo no rul an go
shi po
I wait for you

Don't wanna let you go (let go)
Don't wanna let you go (let go)

Mot bak kin dut
sum mom chun dut, yo gi ye
gu te mo tan mal i je ha nun mal
da nu jot get ji man
nol sa rang he (sa rang he)
nol sa rang he (sa rang he)
My Love

Nan han got man nul bo
nun he ba ra gi
no hom nun nan gal got dom nun
je tu song gi a i

Go chin ba ram so ge so
jak ku hun dul yo ne mo mi
hu to jin de do
on jeng ga ni ga on da myon
ne du pal bol yo no rul an go
shi po..
I still Love You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