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Monday 10 March 2014

Jung Joon Young - Waiting Everyday(Superstar K4) [Easy-Lyrics]


Ho duk go tak han na ye chang ge
bi ne ri nun ba me
u sa nul ser go cha ja wa

se sang ge je il a rum da un
mi so ro na rel
je u go to na bo ri no~

go ru mi ge yo buk du chil song
ban cha gi nun ba me
ha nu rel bom myo go ro so

hi bam do ger de na ye ge ro
do ra wa jun da myon
yong won han yong
heng ngul to nal, go ya

ku de na rel, na rel i jot na
ku de na rel jin jong~
byo rul tu nun, o nel bam do

bi ga ne ri nun bam
no mel mel gi da ryo
(ku de) Ku de
(na rel) Na rel
(na rel) na rel
it jot na

(Ku de) ku de
(na rel) na rel jin jong~
(byo ri) byo ri
(tu nun) tu nun
(O nel) O nel bam do

(bi ga) bi ga
(bi ga) na ri nun mam
no mel mel gi da ryo~

O duk go tak han na ye chang ge
bi ne ri nun ba me
u sa nul ser go cha ja wa

se sang ge je il a rum da un
mi so ro na rel
je u go to na bo ri no~

go ru mi ge yo buk du chil song
ban cha gi nun ba me
ha nu rel bom myo go ro so

hi bam do ger de na ye ge ro
do ra wa jun da myon
yong won han yong
heng ngul to nal, go ya

(ku de) Ku de
(na rel) Na rel
(na rel) na rel
it jot na

(Ku de) ku de
(na rel) na rel jin jong~
(byo ri) byo ri
(tu nun) tu nun
(O nel) O nel bam do

(bi ga) bi ga
(bi ga) na ri nun mam
no mel mel gi da ryo~

(ku de) Ku de
(na rel) Na rel
(na rel) na rel
it jot na

(Ku de) ku de
(na rel) na rel jin jong~
(byo ri) byo ri ter nun
o nul bam do
bi ga na, ri nun bam do
no rel hyang nga ne
ma hum do, no man gi dar ryo!~
Yeah!

(ku de) Ku de
(na rel) Na rel
(na rel) na rel
it jot na

(Ku de) ku de
(na rel) na rel jin jong~
(byo ri) byo ri
(tu nun) tu nun
(O nel) O nel bam do

(bi ga) bi ga
(bi ga) na ri nun mam
no Me.
mel mel gi da ryo
Yeah!!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