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Wednesday 13 May 2015

BTS (BANGTAN BOYS) - Hold Me Tight [Easy-Lyrics]


Sul ja
nul bi u ni
gu ri um mi
cha nun gun na
gun nyang
da ji go bol gol
we nan
ta ji go
bwa sul ka
gil gai
bo ryo jin
su re gi bong
tuk ka ji do
ba ra me
sul su ran
so ri run ne (neh)
nai bek ji yek
nok nol
jom do chi re
sul pu nin de
jong shin
cha ryo bo ni
i mi han
pu ge
gu ri mit dwes
no wa nan
handphone
to ro
ji myon go jang
nal gol no do
al jan na
no ye chat
chi ma ni
nal on jon
na ge he
o so nal a na

O jik
no ha na
man bo yo (bo yo)
na o jik
no bak ken
nan bo yo (bo yo)
bwa gong
jonga ji gong
pyonga ji non
te pe gon da
hi jen dan
ha ru do no
op shi nun
Please

Kwak ja ba jwo
nal a na jwo..
o u no
Can you trust me
Can you trust me
Can you trust me
kwak ku ro
na jwo
kwak ja ba jwo
nal a na jwo..
no u wo
Can you trust me
Can you trust me
je bal je bal
je bal
ku ro na jwo

Yo jon ni
no ye ge
son bi chi na
yo jon ni
hyang gi na
nun kot ga ta
hi je na rul
mi do jwo
da shin
na rul ja ba jwo
no rul nuk kil
su i ge
na rul ku ro
ha na jwo

No op shin
su mul swil
su op so nan
no op shin
ha mu got to
an nya nan
da chim
ma mul
yo ro jwo
ne shim jang-ul
jok sho jwo
no rul
nuk kil su i ge
na rul ku ro
ha na jwo

No ye pum
no ye ong gi
no ye mam
da shi bo go
ship da go bi ro
ji gum mis
sung gan
tas han kot tang
gi ba ram do
gu rum man
jom mo shi mal
kun jo gi
ha nul do
da mo dun ge
cha gap go
jo mal kun
ha nul do da
o du wo
no pe myon shi
che in
ne ga mu sun
su mu sho
a pa na
hang sang
Cry Cry Cry
na mi shi go
no op shi
ji chi go
ni seng gak su
shi ro
da mik mi wo
mek i ri shi
shi ro
na rul lyo
ring ding dong
gi we ga
i dam nol (ja ba)
na dal lyo
shi jak ke (Countdown)
jang mi ga tun
ni pu me
jil li ga go ro
da shi nol
a na

O jik
no ha na
man bo yo
na o jik
no bak ken
nan bo yo
bwa gong
jonga ji gong
pyonga ji non
te pe gon da
hi jen dan
ha ru do no
op shi nun
Please

Kwak ja ba jwo
nal a na jwo..
o u no
Can you trust me
Can you trust me
Can you trust me
kwak ku ro
na jwo
kwak ja ba jwo
nal a na jwo..
o u wo
Can you trust me
Can you trust me
je bal je bal
je bal
ku ro na jwo

Cha ga wo jin
ni pyo jongi
mal de shi
mo dun gol
de byon nek
i byo ri
mil mul cho rom
ne ge to
mil lyo
o nun gol
de myon nek
gom ma ji mak
gi ran go ral
ji man
nol no wa jul
su nom nun gol
mal ha ji ma
to na ji ma
jo yongi na rul
a na jwo girl erl

Nal ja ba jwo
(nal ja ba jwo)
nal a na jwo~
(ha na jwo ho)
Trust me
(Trust me Trust me
Trust me Trust me)
Wo~~
kwak ja ba jwo
nal a na jwo..
o u no
Can you Trust me
Can you Trust me
je bal je bal
je bal
ku ro na jwo

Yo jon ni
no ye ge
son bi chi na
yo jon ni
hyang gi na
nun kot ga ta
hi je na rul
mi do jwo
da shin
na rul ja ba jwo
no rul nuk kil
su i ge
na rul ku ro
ha na jwo

1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