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Monday 3 March 2014

Jung Yong Hwa - You've Fallen For Me (Heartstring OST) [Easy-Lyrics]


U yon hi do
gu rok ke u ri shi jak dwe na bwa
cho um men sa rang gil, ko ra go
ku me do, mol lan nun de
gu ge sa rang il ju rya

Shi jang gi mak
jak ku man du gun du gun go ri go
nal bo myon mi so man hu ru go
ni mam do, mo ru ge nal
sa rang ha ge dwen go ya

No ne ge ba ne so ba ne so
dal ko man ne sa rang ge
no ga bo ryo so
no ne ge ba ne so ba ne so
hwang gol han ne nun bi chi cwi
ye bo ryo so

See my eyes
non ne ge pa jyo so Oh~
See my eyes
no ne ge ba ne so Oh~

Sa rang gun nul
gab ja gi un myong cho rom o na bwa
o nu nal cha ja on, so na gi
cho rom nal jok syo noh go
gu ge sa rang gil ju rya

Nun ga ma do
ja ku man mun duk mun duk to o la
pal ge jin ol gu rul bol te myon
ni mam do mo ru ge nal
sa rang ha ge dwen go ya

No ne ge ba ne so ba ne so
dal ko man ne sa rang ge
no ga bo ryo so
no ne ge ba ne so ba ne so
hwang gol han ne nun bi chi cwi
ye bo ryo so

See my eyes
non ne ge pa jyo so Oh
See my eyes
no ne ge ba ne so Oh~

Na do nol sa rang ge sa rang ge
i je nol sa rang han da go bek kal go ya
na do nol sa rang ge sa rang ge
ne ma mi sa rang han da mal ha go i so

See your eyes
Na man ba ra bwa jwo Oh
See your eyes
Nan no rul sa rang ge~

(See my eyes)
I shi ga ni ji na do yong won hi
(See my eyes)
Na do mo ru ge non ne ge ban ne so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