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Monday 31 March 2014

Super Junior M - Swing (Korean Ver.) [Easy-Lyrics]


Hey!
Come on, yeah
Ma Swing

Hey, Mr. ta ga on go ya
gu man ni ron na hey!
jak ke o na dong gu rul
ho mul go
sul sul ne jon je rul
du ro ne
Maria! shi ge bo ji ma
gi da ri ji ma oh!
an nol sa rang in gol
al myon so we mot nwa
gu man to ro jo
na ga ge do

Shall We Dance
mu ru pul tol go ju
mo gul dwi o
Shall We Dance
a pat don na re ul
kok kan de do
on mo mul gwan tong hal
i no re ga
ju mu ni del te ni

U rin ni u ma ge mat cho
mo du da it go ja
Swing never never give up
Swing!
U rin ni u ma ge mat cho
mo du da it go ja
Swing never never give up
Swing!

I bwa ho man se sang gom ne
bwat ja du bal a re ya
u rin ni u ma ge mat cho
mo du da it go ja
Swing never never give up Hey!

Swing, Hey!
Hey i ye eh!
Swing!
hey i ye eh!
Uno dos tres

Gul se mu sun ma ri
pil lyo hal ka
gu nyang nun bi che
da ma do da a ra
So relax, Be Cool
ne gyo te so
do dot bo i ge he jul ge

nan ni ga po gi
het don step do
gi san dwen chu min
got cho rom hal su i so
So relax, Be Cool
ne gyo te so non
jul gi gi man ha myon dwe
it ji man nal ma da nu gu
na cho u mul sa ra
hu hwe do it dan gol

U rin ni u ma ge mat cho
mo du da it go ja
Swing never never give up
Swing!
U rin ni u ma ge mat cho
mo du da it go ja
Swing never never give up
Swing!

I bwa ho man se sang gom ne
bwat ja du bal a re ya
u rin ni u ma ge mat cho
mo du da it go ja
Swing never never give up

Swip ge mom chu ji nun ma
a jik nol la gin i run gol
yong won ga tun ji gum
mi sun gan
Dance with me Tonight
just Swing~
(Swing ma babe! Tonight)

U rin ni u ma ge mat cho
mo du da it go ja
Swing never never give up
Swing!
U rin ni u ma ge mat cho
mo du da it go ja
Swing never never give up
Swing!

Go bwa da dul no man
ju shi ha nun
gi un nul nuk kyo
se sang da bo ran du shi ja
u tuk so bo ryo
Swing never never give up! Hey!

Hey i ye eh!
Swing!
hey i ye eh
Swing never never give up (Hey!)
Hey i ye eh! (Swing)
Swing!
hey i ye eh
Swing never never give up
Swing!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