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Wednesday 19 March 2014

Jung Joon Young - Did You Forget (SuperStar K4) [Easy-Lyrics]


Hi jon ni
na li jo bo ryon ni
gu su mang nun
chu ok du run
hi jo byo ryon ni
ga su mun
nol hyang he pal bol lyo
ho nul do gan shin ni
bo ti go in nun de

Chu o gi
jom jom bit ba re ga myon
no wa go nil don gi re
hu du ko ni so
ji hu go to ji u ryo he do
ni sum gyol mok so ri ga
gwit ga ye dul lyo

Hi jon ni na ri jo bo ryon ni
ha jing nan
nol gi da ri ja na
sa rangi to ul go it ja na
ga su man
nul nul mu ri go yo ho~

ji wo do
jak ku ji u ryo he do
gu de ol gu ri jak ku
to o run ne yo ho

Hi jon ni
na ri jo bo ryon ni
su ma mul shu ok du run
hi jo bo ryon ni
ga su num
nol hyang he pa bo yo
ho nul do ga su mi bo
chi ryo wi nun de

Hi jon ni na ri jo bo ryon ni
ha jing nan
nol gi da ri ja na
sa rangi to ul go it ja na
ga su man
nul nul mu ri go yo~
Ye i ye i yeah~

Hi jon ni na ri jo bo ryon ni
ha jing nan
nol gi da ri ja na
sa rangi to ul go it ja na
ga su man
nul nul mu ri go yo
ga su man
nul nul mu ri... go yo~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