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Saturday 1 March 2014

Beast/B2ST - Dreaming (Me Too, Flower OST) [Easy-Lyrics]


O Ow..
Ho~ Hmm..

Ne bang ge bu ri ko ji myon
ja ku man na rul cha ja wa ho~
cha ra ri nu nul ga mu ryo
han gan hi mul so bwa do
nal um kyo ji nun gon

Hu~ my Heart gal su rok
do ryot te ji nun no rul
bo so nal su ga ob so

Baby U Hu~
ki ok gi bu yo ge hu ryo jil de jum
Baby U Hu~
ho nu seng ga cha ja wa kyo tul mem do ra

Just the way u are
ni ga nan pi ryo he
ni ga ha nin ha ru nun
da tok ga ta
on je ju mi myon no wa
ku mul kul su i sul ka
ga tun ha nul ha re hu ri

O nu dut bu ri kyo ji go
ha ru ga jo yong hi ga go uu~
a mu il do ob dan dul shi
do da shi ni ga cha ja wa
na nun o tok ke he

Hu~ My Love
ho nu run ni hyang gi he cwi he so
bo so nal su ga ob so

Baby U Hu~
ki ok gi bu yo ge hu ryo jil de jum
Baby U Hu~
ho nu seng ga cha ja wa kyo tul mem do ra

Just the way u are
ni ga nan pi ryo he
ni ga ha nin ha ru nun
da tok ga ta
on je ju mi myon no wa
ku mul kul su i sul ka
ga tun ha nul ha re hu ri

Uh,
Ba mi cha ja o nun ge shi ro
du ri un o dum wi ro
no ra nun da ri do wo ru jan ha i gon mwo
nuk de cho rom gu go sul
hyong he ul bu ji jo
na kin cho rom jik kyo bo rin
no rul o tok ke ji wo
Tell Me What To do
Baby Tell me what to do
ji gum ni ga no mu na
bo go shi po ju get tak go
o ri nek cho rom
de ra do su go shi po
ok ji ro ra do o gut nan
tum me wo go shi po

Just the way u are
ni ga nan pi ryo he
ni ga ha nin ha ru nun
da tok ga ta
on je ju mi myon no wa
ku mul kul su i sul ka
ga tun ha nul ha re hu ri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