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Saturday 25 June 2016

Babylon Feat. Kim Na Young - Today I Think Of You [Easy-Lyrics]


o nul do nan
chi be do ra gal tem myon na an
ni seng ga gul na
dom mo ru get to
ha go wa nit to wa got to weh
to ha go wa nit to wah

i bam mi ga kit jo ne
nes so nul ja ba jwo
sot tun nim mos su be
ma mi po gun ne ji go
da run yo ja wan no mu
da run nol bol tem ma da
ka sum mit tol li go na
shim jangi mom chung gok gat ta
ek ay yeah

nim mo mi da ul tem myon
nep pu me nol
ang ko ship po jo
ya ang go do ha go ship pun ge
ne sol jik kan ma mi ya..
no don ne
mam ga ga gil wo neh
no don ne
mam ga ga gil ba re
Ow Babe, Ow Lady
no rul wo nen no no
no oh

o nul do nan
chi be do ra gal tem myon nan
ni seng ga gul na
dom mo ru get to
ha go wa nit to wa got to weh
to ha go wa nit to wah

o nul do nan ji be
do ra gal tem myon nan
ni seng ga gul to
wa go wa nit to wa got to
wa got to wa got to we ye eh
no no no nono nono
no oh

i rok ke no wa na du ri
ok ke rul gam sa a na
Heal Me, Sweet ta ge
ul lyo no ye mok so ri
nap pa jot du ro Babe
a jik song gup pan de do
on tong nan ni seng gak pun nya
nuk ki jon ne
wa jo Hurry
do nun mang so ri
jim ma ra jo ye ye

ni song gil da ul tem myon
nep pu me nol
ga go ship po jo ho
shi ga ni ga myon gal
su ron nem mam
ot tok ke hal ji mol la..
no don ne
mam gwa gak gil ba re
no don ne
mam gwa gak gil won ne
Ow Baby, Ow Lady
no rul won nen no no

o nul do nan
chi be do ra gal tem myon nan
ni seng ga gul na
dom mo ru get to
ha go wa nit to wa got to weh
to ha go wa nit to wah

o nul do nan ji be
do ra gal tem myon nan
ni seng ga gul to
wa go wa nit to wa got to
wa got to wa got to we ye eh
no no no nono nono
no oh

am mu rin no
ryok ke bwa do o oh
(ni ga it cho ji ji ran na)
i bam mi da se do rong na
I'm Calling You

o nul do nan
ni seng ga ge jam mo di ro
na dom mo ru gen ni
i rum bul lo bo
got to bo got to
bo go ship go
bul lo ot do
do bul lo bo go ship po so
o nul do nan ni seng gak ge
no ye nam ja ga dwe
son nol jik kyo ju
gon no rak kyo ju go
ship po Babe Yeah
no no no nono no
no oh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