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Sunday 12 June 2016

YELLA D Feat. Hanhae - Goalkeeper [Easy-Lyrics]


Yeah Hold Up

cham kan
gi da ryo bwa no o di
ga ryo go na rul du got to yo ge
nak o nul gong yon ne
ne ching gu dul
da de ryo wa yo gi an jul
ja rim ma na
Baby Let Me See You Dance

jom bik kyo jul le
Goalkeeper (Shoot)
nu gu bo da non tuk byo re
hal ma ri is so
Goalkeeper..
I Can Be The Only One, Yeah

hen du nun
bom mi nam gwam ma ni dal lo, Oh Sh!t
im mak go gu nyang bwas so
sol chu kam gin no ri
kun de nan ni ga
be un jok gi yop dang go
do nun chi ches
sot ta go nang
gon no jol su op so
da bo yo, So Go Hard
mat chi gu go bon gi
bun ni ya go ya
do nun Racing gyong
git cho rom mo ner
mal do pi ryo op su ni Right
o ji ro wo
os sok kyo jo Green Light (Green Light)

I Just Wanna Touch Your Body
no re bak ke
ne Cris Preezy Up 2 Ya
Come Close To Me Shawty
tok ga ya dwen dan gum
man nam ma ra jwo

ne shi nun bal jim ma ro
gu go myon dwi a ro
jo gi yep pun ne dul
nu nu ro
chong so ne (babo)
ta bu ro wo na ye
nan no rang-un nan no ra Babe
nin nek ki ri
na gei dwe

cham kan
gi da ryo bwa no o di
ga ryo go na rul du got to yo ge
nak o nul gong yon ne
ne ching gu dul
da de ryo wa yo gi an jul
ja rim ma na
Baby Let Me See You Dance

jom bik kyo jul le
Goalkeeper (Shoot)
nu gu bo da non tuk byo re
hal ma ri is so
Goalkeeper..
I Can Be The Only One, Yeah

ki bu nun chu mul chwo
nan ne ge Sha sul swa
a ni su rul
na nang gu wa
et tan gol lo shik kyo bwa
i ge Unfair
ha da nuk kin da myon
no nun nal mol la
wen nya a myon
na nun me il
du ro jim sul mo gon nya
I Say No
dang yo ni ya ni ya
kun de no wa ham ke il tem myon
nan jak ku ol la High (ol la High)
chi gum no nek ko rul ma ga ni
da met chat dop pi ye du
dwe a ni go dun yat chi yah

hat chim mi yo
gi jon gul ka ji
u ri ma mul jom do hwa
gi nas su wit ge
at chim mi yo gi jon guk ka ji
gi da ri jim mut ta gok
to gat tun de Yeah
yol sep pi ryo nop
som mu nu yo ron nwa
gu nyang da run ne du ri
u ril cho da
bo ge a ja go
song ga rak Medusa
man jo bwa do dwe
wo nan da myon
jon bu da ga jo do dwe

Yeah Hold Up,
cham kan
gi da ryo bwa no o di
ga ryo go na rul du got to yo ge
nak o nul gong yon ne
ne ching gu dul
da de ryo wa yo gi an jul
ja rim ma na
Baby Let Me See You Dance

jom bik kyo jul le
Goalkeeper (Shoot)
nu gu bo da non tuk byo re
hal ma ri is so
Goalkeeper..
I Can Be The Only One, Yeah

na gat tun bi yu byon
ja ye ge yo gi ik klo bu
wa jo ni ji yok ga ji
gun de jok git dol
long-it dul sa i ro
chong gu gi bo yo
ka ma gi du ra na jul le
jing gom da ri
u sum kop pi yon na ji
gu ri gok
i ron na ni ga in
nun gos su ro jin ta nik
du ja nul dul go ga ji
ki da ryo dan du shi ban ne
nek i rum mu han he
u ri ga ji ne to nik
cho rom sok kil ko rang gob
bol sob but to gi jong sa shil
yo ja du run
jon bu da ne ga jol te
hu ni rep po du ri ha nun
go jim mal gat tun go mal go
chin cha ro
ne ga jel jot te
no do bwat ja na
u ri tei bul ju wi ro
ju rul so sok
a un da un go ri ner gok
na nun nom ne go ji gun song
ne ga shil ta myon
ni ja ri ro
do ra ga da shi chum cho
gun de nom ma rop shi
ne ja ne su rul ta run ne yak
che de ro ba rum me
chwi ya ji, chwi ya ji

cham kan
gi da ryo bwa no o di
ga ryo go na rul du got to yo ge
nak o nul gong yon ne
ne ching gu dul
da de ryo wa yo gi an jul
ja rim ma na
Baby Let Me See You Dance

jom bik kyo jul le
Goalkeeper (Shoot)
nu gu bo da non tuk byo re
hal ma ri is so
Goalkeeper..
I Can Be The Only One, Yeah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