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Monday 2 May 2016

BTS (BANGTAN BOYS) - Love Is Not Over (Full Length Edition) [Easy-Lyrics]


Ku gim bam mi
nol ta ra hul lo man ga
nun got gat ta
hi shi gan ni nol ta ra
hu ryo ji nun gok gat ta
weh, mo ro jo ga
weh, hat chi a nul man kum
kas so o oh
Tell me Why
mo ro jo ga Why
ni nu net do i sang
ne ga bo i ji yan ni Oh

Sa rangi ran
a pu go
a pun got yeah
hi byo ri ran
a pu got do
a pun gok ga te
ni ga op su myon
na an dwel got gat ta
sa range jwo
sa range jwo
da shi nep pu mu ro wa jwo

Sa rangi ran
a pu go
a pun got yeah
i byo ri ran
a pu got do
a pun gok ga te
ni ga op su myon
na an dwel got gat ta
sa range jwo
sa range jwo
da shi nep pu mu ro wa jwo

non ne ge
an nyongi rer mal
het chi ne bon cham
dul te ma da
nan ku ge chuk
ke bo ra do shi ros so
hi ba me kwa ning
no wa ne go ching gu gat ta
So I Don't Know You
You Didn't Know Me
he yo chi myo bo ne nun
kwe na sim pul het ji
ne ga gum ma rul mal he
non an nyong cho rom
ne shi jak bwa kut te

mo dun ge mom chu ji
hu rin jok shi no in der (Stop)
hal ma re kun nat chi
num mu ga no in ner (dot)
I'm Not Okay
hi bu jong-ul ban bok ke
nem mam mer
er pis su wit da myon nang dok ke
i gon ba ra gi
ja ba re ming gol kut
om nun ne
sa rangi ja sa ram ming gol (non)

Sa rangi ran
a pu go
a pun got yeah
i byo ri ran
a pu got do
a pun gok ga te
ni ga op su myon
na an dwel got gat ta
sa range jwo
sa range jwo
da shi nep pu mu ro wa jwo

hang sang ni ap pe son
nun nu chi (nu chi)
sa rangi ne gen
num di gak i ra do
gok kun nan dwi ye ul ji
i byol nok ay gen
nun hi ga gi ra do
ku re yong wo nan
gon ha na op ji
chu gul gok gat ta
do sa rang nop shi
yong wo na hi Girl
Over, Over
Love Is Not Over
i gut chi yom
nun mi ro so ge so
so nal ko ne jwo

Sa rangi ran
a pu go
a pun got
hi byo ri ran
a pu got do
a pun gok ga te
ni ga op su myon
na an dwel got gat ta
sa range jwo
sa range jwo
da shi nep pu mu ro wa jwo

Sa rangi ran
a pu go
a pun got yeah
i byo ri ran
a pu got do
a pun gok ga te
ni ga op su myon
na an dwel got gat ta
sa range jwo
sa range jwo
da shi nep pu mu ro wa jwo

Love Is Not Over
Over, Over
Love Is Not Over
Over, Over
Love Is Not Over
Over, Over
Love Is Not Over
Over, Over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