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Wednesday 27 April 2016

DAVII Feat. Yong Junhyung (BEAST) - Don't You Worry [Easy-Lyrics]


ow, ren ma ni ne
hot cho ni ri sha
nik ka mon jo yol la gul
dah ha go
kung gum me
ha ji do wan ton ne
an bu rul da mun ne
ye jong gwa nun da ru ge
nu cham do wan ja go
se ro u nil do gu wes so
un dong do kwe
yol shi mi hes so
bok kun do son myonge
chi go wis so

no no tok ke ji nen ni
nal bo ri go
man nang gut te
gu sek ki not to ni
we a mu mal
do mot ta ni
i je wa nal cha ja o myon
bang gap ge u
so jul jul la ra ni
chak gak ka jim ma
ne gok jong
het ton chok do ha jim ma
ni pak den bo da
ho shin pal li
no rik ko jal
ji nes su nik ka

ne gok jonga jim ma
gon no na jal sa ra
nan no nut te bo da
du weng bok ka nik ka
sul te op shi gan
bo ji mal go
ni gal gil mang ga
nan jal sal go is so
no bo da u sul lil
do man na
Don't You Worry
About Me Girl
Don't You Worry
About Me Girl
ne gok jong-un na ji ma
ne gok jong-un na
ji yan na do dwe

Ay Girl,
Don't Worry About My Brother
ta bi nun no mu jal
ji ne nik ka
shing gyong ko
jot te ri go
da nin nun go ma da
yep pun nu na
du ri jul so
ha ru ha ru yen nul li
ju rul jik ko is so, Ay
nu ga ne dong senga
ni ral ga ba
gok do no mu jal po ban
nang gu nyang shil ka ba
a chi gun yol la gi da
ket chi man
dam but tom men ni jo rul
tongi ya al go

Oh Girl,
Why You Act Like A B!tch
bo ri go gal ten
non je go
i je wa o jon nil
o we nun na jim ma
bang gu gon
da bi ga am ma re nan
yo ja ay ge
hwa ne gon na yok
ka ji ya na
i no re ga kwe
jal pal lyos sum jo ket ta
no ga hu we ha go jok
pal lyos sum jo ket ta
i ges song gonga
nun nam ja
du res su we gi ya
jus so nang gyo
jos C.D na om bon
ne jul ke du ro bwa

ne gok jonga jim ma
gon no na jal sa ra
nan no nut te bo da
du weng bok ka nik ka
sul te op shi gan
bo ji mal go
ni gal gil mang ga
nan jal sal go is so
no bo da u sul lil
do ma na
Don't You Worry
About Me Girl
Don't You Worry
About Me Girl
ne gok jong-un na ji ma
ne gok jong-un na
ji yan na do dwe

Oh Babe, sa shi run
na don no rul
ma ni ku ri wo hes so
a jik ka ji do, eh
u ri ga
bo nen chu wo gul
no re he
da shi no ga do ra ol
tek ka ji

ne gok jonga jim ma
gon no na jal sa ra
nan no nut te bo da
du weng bok ka nik ka
sul te op shi gan
bo ji mal go
ni gal gil mang ga
nan jal sal go is so
no bo da u sul lil
do man na
Don't You Worry
About Me Girl
Don't You Worry
About Me Girl
ne gok jong-un na ji ma
ne gok jong-un na
ji yan na do dw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