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Wednesday 6 April 2016

Loco Feat. Cha Cha Malone - You Too [Easy-Lyrics]


nu gu na tol
li ji cho men
ma dak du rin jo gop
gi yeh
hwak shi nun mot te
na do ma chang ga
ji yon ne

ha ji man ni
mok so ri rul
duk ko wit dam myon
mu de wi ye na ye
mos su bul bwat tam myon
a ma do
nan kum ko wat ton
ne ga dwe yo
ka go win nun go
get chi

no do sang sang
het ton
no ga dwel ko ya
a mu do
ji gum me no rul
mol la bon de do
han gyol ba me
ku mun na nil ko ya
chi gum no ye
ga sum me ong
gi ga nuk kyo jin dam myon

Oh, mo rul su bak ke
pu di cho bo
gi jon ka jin
cho ri yop sot tong
get tu gi del
jim mol la chi
shi ja gun ban ji ha
jo mol la o
ni a su pal
tu ba dak wi
yot tong gol la
nun gi ok ka ji
nal dul lo sat ton
no run du run na ge
gu jo mo dun ge
han tel pu ni ra go
ma ret chi
ku du ri ja mul jal te
ne gak ke o it ton shi gan
nul ho song se wo ri ra go
bul lo su nik ka Oh
kun de nong gyol
gun ne no rel
dut go wit ja na
ku du ri ma ran
ho song se wo re
de yan te ga ga
i rong go ra myon
no do mam kot
nang bi ha gil ba re
kum mi re
no ye mok so ri ga
dak kil ba re, Yeah

nu gun na tol
li ji cho men
ma dak tu rin
jo gop gi yeh
hwak shi nul mot te
na do ma chang ga
ji yon ne

ha jim man
ni mok so ri rul
duk ko wit tam myon
mu de wi ye na ye
mo su bul bat tam myon
a ma do
nan kum ko wat ton
ne ga dwe yo
ka go in nun go get chi

no do sang sang
het ton
no ga dwel ko ya
a mu do
ji gum me no rul
mol la bon de do
han gyol ba me
ku mun na nil ko ya
chi gum no ye
ga sum me ong
gi ga nuk kyo jin dam myon

If You Reach For The Stars
Just Hold On,
You Won't Fall
You Can Have It All
You Will Fly,
You Will Fly
Don't You Throw It All Out
You're So Close To The Line
Things Will Change
In Due Time
You Will Fly, You Will Fly
You Will Fly

no do sang sang
het ton
no ga dwel ko ya
a mu do
ji gum me no rul
mol la bon de do
han gyol ba me
ku mun na nil ko ya
chi gum no ye
ga sum me ong
gi ga nuk kyo jin dam myon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