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Friday 25 November 2016

Jung Yup - Lean On You (The Legend Of The Blue Sea OST Part.3) [Easy-Lyrics]


ku de nun bit chun
ot tom mal bo da
ui mi ga is so
nan ku gol luk kyo
chi nan bam ku me
hwa ni us su myo
ba ram cho rom
pul don gu de

hon ja got ton gil
hon ja jwot ton kum
hi je nek gyot te
ku de ga is so
we ho re o rek ki yo gin nal ka
ot jom myon

ne ge jom do gak ka i wa yo
ku de rul don nuk kil su it ge
ki da ri nun shi gan jot cha
ui mi ga dwe yo
ku de gan ne ge du ro on
sun gan but to

han go rum do gak ka i wa yo
sum so ri do
nuk kil su it ge
ne ma um mik gi de ye ge
gi u ro ga yo
jo gum shik, jo gum shik
jo gum shik

hon ja yot ton bam
we ro wot ton mam
o nu nal mun duk
ku de ga was so
we ha ru wa ru
ki jok gat tul ka
kum cho rom

ne ge jom do gak ka i wa yo
ku de rul don nuk kil su it ge
ki da ri nun shi gan jot cha
ui mi ga dwe yo
ku de gan ne ge du ro on
sun gan but to

han go rum do gak ka i wa yo
sum so ri do
nuk kil su it ge
ne ma um mik gi de ye ge
gi u rok ga yo
jo gum shik, jo gum shik
jo gum shik

I Love You More
I Need You More
do i sang-un sum gis su op ge
o je bo da do
ne jon bu ga do
ku de ye ge
mul du ro ga

han go rum do da ga gal ke yo
ne mo dun gol da
jul su it ge
nem ma um mik gi de ye ge
gi u ro ga yo
jo gum shik, jo gum shik
jo gum shik

1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