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Thursday 10 March 2016

Yang Yoseob (BEAST) X Richard Parkers Feat. Noblesse - Story [Easy-Lyrics]


A rum da wot ton
no wa na ye i ya gin
i rok ke
chu gang na bu
so jo bo rin
nek ja cho rom
i jen but chil
su do om na bwa
ha ji man ni
jim ma u ri
gut te cho um
bwa sul te
so ro rul wo net ton
nun bit ta na ma nun
gi ok ka ja

No mu a rum dap don
u ri mos su bi
sa ra ji ne yo
no mu a rum dap don
u rin nun mu ri
na ne yo

Shim nyon do do
dwen no wa na ye i ya gin
i rok ke
nu ro na ta ra
jo bo rin
te ip cho rom
i jen du rul
su do om na bwa
ha ji man nit
chi ya nan ne ga
cho u mul don nal
ku ron nal bo myo
do gas su map pa
ul don yep pun ni mo sup
ki ok ka ja

No mu a rum dap don
u ri mos su bi
sa ra ji ne yo
no mu a rum dap don
u rin nun mu ri
na ne yo

Do gip suk ki
mu do tul gol
ne ga ma ret cha na
hu we hal ko ra go
ni ga ku re cha na
da shi bol ko ra go
u rin nu hyon do
ho rak dwe ji a nun
in nyon ni
a ni ra go mik ko
ship chi a nun
nol ko ne
bo go ship po
tong geh han
du bon ni a nya
ne ga to na ga
go ship po tong ge a nya
dong wa dwes
su om nun no rin
na ri tong wa
gat tun yong was
su ge hi gi hi gi
ne ga chi wo bo rin chang
myo ri ku ri wo
ki yom na chi a na
na nun sa ranga num bok
bu ri ro bo rin
sa ra ga nun bok
bu ri ro bo rin
na rul bo rin
che ro gun nyang sa ro
ku ron de ro
do ku nyang sa ro
no do ku re bo
wan songa chim mo ta mu
ri ye gi du run
um pek tu nun
na ni chi man ku ron
de ro chu wa bo yo

No mu a rum dap don (a rum dap don)
u ri mos su bi (u ri mos su bi)
sa ra ji ne yo
no mu a rum dap don
u rin nun mu ri
na ne yo (u rin nun mu ri nan ne yo)

No mu a rum dap don (a rum dap don)
ku de do ra so (ku de do ra so)
mo ro ji ne yu
no mu a rum dap don
u rin mos su bi
om ne yo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