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Friday 18 March 2016

Mad Clown, Kim Na Young - Once Again (Descendant Of The Sun OST Part. 5) [Easy-Lyrics]


Da shi no rul bul
su is sul ka
da shi
sut cho ji na ga
bo rin
un myonga pes so is so
ho ho ho
ke ji mot tal ku
mi yos sul kah
u ri
mo ro ji
nun noh ye ge
chon na ji mot tes so
han bon do
nol sa rang he
ne gip pun ma um sok
Don't Let Me Cry

Non ta myon nop
sot jil kum
nu ga ne ryo bo ril nun
ni ga gu ri wo
jil tem myon nan
no ga dwe is sok ku
jap ji ya nas so nol
tas shi ol
chu ral gu
ku ri wo
ha da bo myon
hon jeng ga nun
tas shi bol chu ral go
yol byong gat to kam
jongi shi jak
kut ku shi jak
kut tes so is so
bi sang dung
cho rom mo dum so
kon ja hu du
ko ni bul kyo is
ha mu ri seng gak
ke do da bun non de
kas sum me tul lin
da bul jon neh
mi ron ne do
nam ma is so
ho nu se kum
so ge wa is so

I Don't Wanna Lose You
Be Without You
Anymore
seng gak ke do
mo ru ges so
no op shi sa nun bop
I Don't Wanna Lose You
Be Without You
Anymore

Da shin no rul bul
su is sul ka
da shi
sut cho ji na ga
bo rin
un myonga pes so is so
ho ho ho
ke ji mot tal ku
mi yos sul ka
u ri
mo ro ji
nun noh ye ge
chon na ji mot tes so
han bon do
nol sa rang he
ne gip pun ma um sok
Don't Let Me Cry

Tak ka ru
do ra gal su wit da myon
kun nal lo
na sal su wit da myon
nol ha pu ge
ham mal gwa
heng dong twe dol lis
su it da myon
nol tol we rop ge ha go
do kwak ka nus
su wit da myon
mit chi ge
hu wes su rong
gu ha ru
da shin ne ge chu
wo jin dam myon
da shi nun ne ges
so nis son
jol te ro no
chi ya nul ke ni ga
no yep pu ge man
pi myon dwe
nol wi hes sok ka
shi ga dwel ken ne ga
pi rom mo gul we
mol las sul ka
gut te nol ja ba ta myon
dal las sul ka
na not chap pi non de
nol to na bwa
jak kyol guk
ot chap pi non de

I Don't Wanna Lose You
Be Without You
Anymore
seng gak ke do
mo ru ges so
no op shi sa nun bop
I Don't Wanna Lose You
Be Without You
Anymore

Da shi no rul bul
su is sul ka
da shi
sut cho ji na ga
bo rin
un myonga pes so is so
ho ho ho
ke ji mot tal ku
mi yos sul ka
u ri
mo ro ji
nun noh ye ge
chon na ji mot tes so
na ye ma hu mul

Ha jik do ul
go it ja na
(Don't Let Me Cry)
yo gis so gi
da ri ja na
kas sum mi
jit chi do rok
Don't Say Goodbye
ne gyot te do ra wa
hon je ra do cha ja wa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