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Tuesday 19 January 2016

PARK YU CHUN - How Much Love Do You Have In Your Wallet [Easy-Lyrics]


Nu gun ga
sa range
pa ji myon
da run nu gun gan
i byo rul
ha get cho
han pyom
du pyom
ne ki ga
ja ra a myon
u ri Omma Ap pan
to jat ta
jil ten de

Tu bok
tu bok
han go rum
tu go rum got ta
bu myon
u rin so ro dal
man duk
kat tun ku mul
ku myo
sa ra yo

Mo dun ge
ta ir ro jo
sum myon

O ka nun
sa ram dul
cho ma da
hwan na ge
un nun ol gul
ko da nan
sal me do
ku jo un ne yo
ku ro ke
da sa nun gol
u hwo ho o

Pu di
hon se sangi
da heng bok ke
su myon

Tu bok
tu bok
sa ram dul
sok sa gi mi cham
jot ta
ko ri ye
hyang gi do ne
go shi rer so
cham jot ta

Me hi ri
ta tok gat ta
sum myon
mm hm

Ho ka nun
sa ram dul
cho ma da
hwan na ge
un nun ol gul
ko da nan
sal me do
ku jo
hun ne yo
ku ro ke
da sa nun gol
u hwo u hwo o
hm mm

Ho chap pi
se sang-un
ho na nun
te ro sal su om
nun gol
pu jok ka do ra do
gwen chan na yo
ku ro ke
da sa nun gol

Ho gan nun
sa ram dul
mo du ga
he mal ke
hun nun pyon jong
ko da nan
sal me do
hu ri ham ke
ha nun go
man ner ro do
heng bok ke

Pu di
hon se sangi
da heng bok ke
su myon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