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Monday 18 January 2016

Louie (Geeks), Lee Hyun Woo - You Face [Easy-Lyrics]


Yak sok shi
ga ner rok ki go
bo nang
go ji ma rul bam
mok tu shi
het do
jum ma re
ji bun goi
kop pi go
yol la go
nerng gon nek ko
mam mu shi het do
o tok ke
gu ro kei
bul su win ni
hek kal lyo
hyon shi rin
jik ku min ji
o jek ko
na man na jo
so go ma wo
a shi wot to ni
ship chu
we tong hwa do
gu re na ah

Nok es se ni yah
su re chwi
hat te myon
nok ay gong
jat twe ri ya
bul lo jwo
i ship sha
ship te gi ya
nul lo jwo
ni jon na ye ke
nik ka
ni ga an
ner nub ba dul
ga mos shis so
spek be kyong
gwa do ni so
bek bek kan
ni do shi so gul
dal li nun
cha do is so
ot to ja ri ko
nul pa ti ga
shi ga ni na
ma do nun
ku dul gwa
nun dal li nan
ning yo in ga
ni jan na huh
no nun cham
ki ap pu ne gai
ba ro bo nun
don tu ja
hes so
no ye ge so do
wan ge do
an nak ga wo
tu jap pam
myon dwe ji maw
ku re do
wak ka wo
yu nan nan
no ay mim mo

Yak sok shi
ga ner rok ki go
bo nang
go ji ma rul bam
mok tus shi
het do
jum ma re
ji bun goi
klop pi go
yol la go
nerng gon nek ko
mam mu shi het do
o tok ke
gu ro kei
bul su win ni
hek kal lyo
hyon shi rin
jik ku min ji
o jek ko
na man na jo
so go ma wo
a shi wot to ni
ship chu
we tong wa do
gu re na ha

Wei rer ges
su ne ga
no ma nul
wi yes soh
da run gon
bo ryo dun che
me il bam
mul se go
tu we man te
go win nun
ne mo ri
wi yes
ku jo je mi rul
wi hen nal
mi go dang
gi nun ke mul
he do
nap pun na mi
op ta nun
gol cha ra roh
nan no ma nul
da run ner
Follower ner Leader
no ye dwi
yam mal du ri
jil tu ra nun
go ral ja noh
ku yo ja ay dul
ma ru rot tok
ke mi do
nol je wi yam
mo dun got
du rul
do pon no go
chi ret chi ga
mak keh
nol wi yes
so da mul pe go
pa mul se do
na nang ge
du wa nak ka wo
tu jap pa myon
dwe jim mow
ku re do
wak ka wo
yu nan nan
no ye mim mow

Ni ga
hi mi dul te
ne ok ke
gi de myon dwe ayay
ni ga
hi mi dul te
ne ok ke
gi de myon dwe ayay

Yak sok shi
ga ner rok ki go
bo nang
go ji ma rul bam
mok tu shi
het do
jum ma re
ji bun goi
klop pi go
yol la go
nerng gon nek ko
mam mu shi het do
o tok ke
gu ro kei
bul su win ni
hek kal lyo
hyon shi rin
jik ku min ji
o jek ko
na man na jo
so go ma wo
a shi wot to ni
ship chu
we tong hwa do
gu re na ah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