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Wednesday 27 January 2016

iKON (Bobby, Junhoe, Donghyuk) - It's Love (SugarMan Part.14) [Easy-Lyrics]


Ha ru ga
ga nun
so ril du ro
no om nun
se sang so ge ayay
da ri jom mul go
he gat ter nun
so ro um
han nal do
han shi do oh
mo sal gok
gat to ni
ku jo i rok ke
gu rik
wo ha myo
sa ra a
u woh

Ne ga sul pung go
nun no do
na wa
gat chi ga pu
te me
no ga wop so so
ga an nya
ha jing neng
ga ne i so
bae bae
o dis so but
to nol li jo
gya han
ji ga ji ga
ji ga
mi ja ra na Babe
(Won't You Lady)
is so jo jul le
a pa do
Still It's Love

Sa rang-in go ol
Sa rang-in go ol
ji wo bwa do
sa rang-in go ol
a mu ri
bi wo ne do u
ne ya ne nun
no man sa ra aa
no ha na man
no ha na man
gi ok ka go
won ha nun go o
po go pun
no ye sa ji nul
ko ne yo
bo da jam du ro o

O di so bu to
i jo gal ka
o nul do
gi ok so ge ay
ni ga cha ja wa
ha ru jong-il
to du ro o
ni mal tu
ni pyo jong
no mu bum
myong he so
ma chi ji gum do
ne gyot te
ni ga sa nun
go mang gat ta

Ne gah
no rul to na
bo ne so
wa mu ri su ri
go a pa do
na nun
sul pus su bop jih
ni ga na mal
go da run
sa ra me
pum so ge yang gyo
do wi je
nu we hal
su wop ji
da ji ni ga ni
nu mu rop shik
heng bok ka gil
ba re chi jo
bu na na op shik
ne ma ji mak
ma de ro
Still I Care Bout You
But I Gotta Lie
sa rang-an ne
sa ranga git te me

Sa rang-in go o
Sa rang-in go oh
chi wo bwa du
sa rang-in gurl
ha mu ri
bi wo ne do u
ne a ne nun
no man sa ra ha
no ha na man
no ha na ma an
gi ok ka go
won ha nun go o
po go pun
no ye sa ji nul
ko ne yo
bo da jam du ro

Cham kyo re
hu ru don
nun mu ri
got mal la
ga dut ay eh
chok gum
shik hu ryo ji
get ji i
wo o
u ho oo
son ne mil myon
da ul tu
ha ji gun
nu nes so na ni
hol gu ul
sa range
sa rang he
i ju myon nan dwe~

No man bo go
no man nal go oh
no man wi yes
sa ra ton na aan
ma um dul
go sul mo la a
ha ru ga
il lyon gat ta ah
a mu got to oh
a mu il do ooh
a mu mal do
mot ta nun na an
ku re do
sa rang-ul mi do o
ku re do
sa rang-ul mi do o oh
hou ye eh
o nul do
sa rang-ul mi do o oh
hu uu
ay eh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