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Sunday 17 January 2016

Jung Yong Hwa X SunWoo Jung A - Hello [Easy-Lyrics]


Hello
to cha ja
on chan gyo ul
bo ri ji
mo tan
ni som mul
jam shi
mang so ri da
ne ryo nus
Snow Ball

Nu ni yol ka
jang nyon no rul
cho rom
nu ni o myon

kot ko
se yep pun
chu ok dul
pi on na
pan jak gil
te ma da
ne mam do
tat tut ta ge
no ga
u sum myo
twi don gu sa ram
nu gu ay ge
gal ka
ha yah ge ip
ki mi
bon cho ga
The Winter
Sings The Love
Of You
The Winter
Sings The Love
The Love Of You
Hello

Hello
Dul ma ni
don bo su an
chang ga ye
ip gi
mul bu ro
jang nan su
re gu ryo don
dul ma ne nak so

Na ma sul ka
ku ja ri
gu go se na ma
sul ka

ko ko
se yep pun
chu ok dul
pi yo na
pan jak gil
te ma da
ne mam do
tat tut ta ge
no ga
u sum myo
twi don gu sa ram
nu gu we ge
gal ka
ha yah ge ip
ki mi
bon cho ga
Winters Is The Love

Chan ba ram
pu ro wa
ha a aaa
da ri da
ri du ru du
ru baby
nung ko che
wi nal li myo on
ku ri
un nal do
po go shi
pun no do oo
u sum so geh
bin na (bin na)
aa a hu

No no
It's Your Love Babe
Love Babe

ko ko
se yep pun
chu ok dul
pi yo na
pan ja gil te ma da
ne mam do
tat tut ta ge
no ga
u sum myo
twi don gu sa ram
nu gu we ge
gal ka
ha yah ge ip
ki mi
bon cho ga
The Winters
Is The Love
Of You
The Winters
Is The Love
The Love Of You
Hello

2 comments:

  1. Thx. :D could you also do easy lyrics to their second song tilted Fireworks, preaty pleas :D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