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Thursday 14 January 2016

Baek Ji Young - Stand By Me (Heaven OST) [Easy-Lyrics]


O di yen ga
nal pu ru nun
mok so ri
seng ga gi
na yo
hu ri du re
gi ok
na na jik
i gil wi ye
jot cha ga un
ba ram no mo
kut te man
ku de man
ku ryo yu

Jo ha nul kut
ha ya ke mul dun
su ma nun
byol cho rom
no mu
na sul pun
ku mun
na ni ra gu

Stand By Me
Stand By Me
ne gyot te
mom cho so yu
pa ra man
po go is
so du
jo un gol lyo o
oo o
al su om nun i
gil kut tes so
ku de ra an
seng ga ge ay
wi ro ga dwe nun
ku mul kwo yo o
Stand By Me

Myot bo ne
kyo ul kut te
hi mi ha ge
nal bi chu nun
kut te man
ku de man
ta ra so
shi ga ni ga
to gi ok ke yo
na yo
gi is sum mul
o nul do hon ja
nal cha
ko it ta gu u

Stand By Me
Stand By Me
ne gyot te
mom cho so yu
pa ra man
po go is
so du
jo un gol lyo o
oo o
al su om nun i
gil kut te so
ku de ra an
seng ga ge ay
shi ga nul gak ko
so rul
jik kyo jo yo

Gak ku
mun ne ga
da al
ji mot te so
ne du nun bo
myon so
chon bu da
ma re
jul le yo oo~

Stand By Me
Stand By Me
na wa gat
chi go ro yu
u ri ye no
rel bu ru myo
ki ok ke yo o
oo o
ku de yop pe
i sul ko ay yo
a mu mal
op so du
sul po
ma ra yo
ul ji ma yu u
Stand By M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