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Saturday 9 January 2016

JooYoung - Can You Hear Me (Remember: War Of The Son OST Part.2) [Easy-Lyrics]


Tul li na yo
ji gum
ne mok so ri
me il gu
del chan nun
na ye ma hum mun
bul lo bo myon
ku de il ka
do ra bo myon
ku de il ka
se sang
mo dun go shi
ku de gat ta
me il
bu ru jwo

Bo i na yo
ji gum
ne nun mu ri
ne ga sum
me me chi
na ye nun mu ru u
ba ra bo myon
so da chi go
seng gak ka myon
mo ra chi go
su mul swil
te ma
da se na o nun
na ye
a pum mul

Ku de nun
mo ru jo
ne mam
do mo ru jo oo
a pun ga sum mul
mong dun
shim jang-ul
mu no jo bo
rin ne mam mul
ha ru ha ru
ha ru ga
ne il lyon nil
bun nil cho ga
mom chun
got gat ta
na man ni rok ke
ku del cham
nun got gat ta yo

Tu ra
wa jul le yo
tu ra
wa jul le yo oo
ha ni myon
gun nyang
mi chin chok ka go
ne ma um jon
he bol ka yo
ku de ye
mok so ri ga
ku de hi sum
so ri ga
dul lyo o myon
ot cho myon
na ra mu mal do
mot ta get cho

Bo i na yo
ji gum
ne nun mu ri
ne ga sum
me me chi
na ye nun mu ru u
ba ra bo myon
so da chi go
seng gak ka myon
mo ra chi go
su mul swil
te ma
da se na o nun
na ye
a pum mu u ul

Ku de nun
mo ru jo
ne mam
do mo ru jo oo
a pun ga sum mul
mong dun
shim jang-ul
mu no jo bo
rin ne mam mul
ha ru ha ru
ha ru ga
ne il lyon nil
bun nil cho ga
mom chun
got gat ta
na man ni rok ke
ku del cham
nun got gat ta yo

Tu ra
wa jul le yo
tu ra
wa jul le yo oo
ha ni myon
gun nyang
mi chin chok ka go
ne ma um jon
he bol ka yo
ku de ye
mok so ri ga
ku de hi sum
so ri ga
dul lyo o myon
ot cho myon
na ra mu mal do
mot ta get cho

hu
i rok ke ra do
ha nun nal
bo ri go ka
da myon
kum so ge
so ra do na
ku de rul
cha get cho oo~
tul li na yo
tul li na yo oo

Tu ra
wa jul le yo
tu ra
wa jul le yo oo
ha ni myon
gun nyang
mi chin chok ka go
ne ma um jon
he bol ka yo
ku de ye
mok so ri ga
ku de hi sum
so ri ga
dul lyo o myon
ot cho myon
na ra mu mal do
mot ta get cho o

Hot cho myon
nal ha mu got to
mot ta
get cho ow wo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