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Tuesday 6 June 2017

Kassy - Good Morning (Fight For My Way OST Part.2) [Easy-Lyrics]


ku me ku rum wi rul
got ton nu ri dul
du rul su rok ta jong-an mal tu
ot ji ro wo nis seng gak
ket chwi han du ap pa

Always, gip ke se gin
hun jo gi ja ra
mi ron ne ji dom mot tal
not te mun ne
ku jok o nul gat tun gi bu ni myo
an dwe nol wo ne
bo ryo ji nun nal dul

Good Morning,
ni ga it ton ja ri ga ho jon he
ta jong-et don ku me
I'm So Lonely
hun dul li nun na rul tat tal pun
to na nun nis seng ga gek
I Am Falling
With You

Always, jik kil su do
om nun da jim man
gwen cha na jil ko ra nun
hon jam mal do
do uk cho ra he jil pu ni ja na
an dwe nol wo ne
po ryo ji nun nal dul

Good Morning,
ni ga it ton ja ri ga ho jon he
ta jong-et don ku me
I'm So Lonely
hun dul li nun na rul tat tal pun
to na nun nis seng ga gek
I Am Falling
With You

non jon nyo mo ru nun ji
pyong so wa ga tun ku
nuk ki mis so un he

Good Morning,
ni ga om nun ne gan
no mu ap pa
ta jong-et don ku me
I'm So Lonely
hun dul li nun na rul tat tal pun
to na nun nis seng ga gek
I Am Falling
With You

1 comment:

  1. Hi! I loved so much this song! I'm searching for the lyrics of this OST to make the translation for portuguese. Could you post here or send me it?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