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Tuesday 25 August 2015

Mino, Andup, Jamezz Feat. Paloalto - Turtle Ship [Easy-Lyrics]


U ring
go buk son
da run me dul
tong tong
gun nyang
tong tong
to ro jo ra
tong tong
ko ji nun ni
dong gong
nuk kyo ji nun
go tong
u rin dok jong
no in gun nyang
bo tong

U ring
go buk son
da run me dul
tong tong
gun nyang
tong tong
to ro jo ra
tong tong
ko ji nun ni
dong gong
nuk kyo ji nun
go tong
u rin dok jong
no in gun nyang
bo tong ha

Oh, What ur Name
na ay jon jel
mo ru gi ye
no hi ga
nuk ki nun
gong pu gam
Oh, ne A.K.A
nun Ninja
Undercover
Camouflage
Underground
nal mo ra du
bu ru don
ga ne no nun
go yop ji
na ye de
ya jong bu ga
J.A.M.E Double Zi
ji a ra do
Soon im ma
be on the Top
(On The Top)
Oh, Whats ur name
Maybe
call me Jack
ne ga
shi mon nong kong
na mu Oh
ji nan ni yo
sa ye
man ni ja ra ne
gu gol ta go
hyang-al
mok jok chi nun
jo ha nul Oh
Wanna get
na mu nul
bo na ay ha ru
to jal
man dun nel bum
gun na u myon
yot te ge
ru gu be bul lo
ton rep po
du ra pal pem ma ji
mal go
gun nyang bal
pe na bo da
mu ta nun (Uh)

Hung wo ni
kum na mu
yu mang ju
an te gi bu ay
Mic and Pop Filter
Oh cho rom
ping ge de
ji mal gok
ye bang bop
cho rom
no nen so i sis
i gol dut go
chil lim myon
no nun na ma
i gol mon nuk kin
da ha ge chi
ma chu ju
sa in dut
gun nyang
myot te do
mak ko
nu nul ga ma
gu re no man
mot du rok ke
ji na i rum Oh

U ring
go buk son
da run me dul
tong tong
gun nyang
tong tong
to ro jo ra
tong tong
ko ji nun ni
dong gong
nuk kyo ji nun
go tong
u rin dok jong
no in gun nyang
bo tong

U ring
go buk son
da run me dul
tong tong
gun nyang
tong tong
to ro jo ra
tong tong
ko ji nun ni
dong gong
nuk kyo ji nun
go tong
u rin dok jong
no in gun nyang
bo tong ha

Whuu
nan nul
ha go i sot ji
ne ga
go ro hong
bang shik de ro
no rul jo
ji man de ryo
dwi ru mil lyo
nang gol luk kyo
ko ul ma gul
da do ne
ak jangi dam
se de ro
What the
fcuk you want
ma man na ge
bwa da myon
chok chu kok
ko jwo gwi yop ge
bwa da myon
Imma fcuk you
Love you Hard
ne ge jal
mok kol li
nun ni cho man
nung ge nal
gol bol so
myon nom
hyop per dal
nul jo
bon nwa so
pyong hwa rul
chu gu
Ma Friend
yeah i used to
kon de ji re
so gun nu sum
Huh, yeah i used too
kut te
na ro yu chu
he ne
shing gyong-ul
dul su
sho da gan
ko ro ma shi ge
dwel go ya
sul bun su
nan sun su
wa ji sun jin
na ji man
nun na na
su sun ni
danga ji
yan chi ni
ni sul su

ne na jak bwa ra
kot te ga
nop jei (high High)
yol bon ji go
do hum
chi bi op so
han dang-an
nun pyon jip
man nyang
lep pe gi ga
gek ki yo
da myon
jin ja ge
dwit jot chei
ma, ne rang
rep bu ro bu to
bu jak
ka mun da
mom chit
mom chit
mom chit wow

U ring
go buk son
da run me dul
tong tong
gun nyang
tong tong
to ro jo ra
tong tong
ko ji nun ni
dong gong
nuk kyo ji nun
go tong
u rin dok jong
no in gun nyang
bo tong

U ring
go buk son
da run me dul
tong tong
gun nyang
tong tong
to ro jo ra
tong tong
ko ji nun ni
dong gong
nuk kyo ji nun
go tong
u rin dok jong
no in gun nyang
bo tong ha

A ga mi
dal lin sek ki
mul mo go do
jal do sa ra so
ol la wat jei
shil pe rul
kom gat
chi gyong-om
pa ra mok ko
bet to tak
ki ma sun nop jei
a da ri
ma nun nin seng
ha na ni
me ge we gul
gu de ro
ta ra wa jei
han gu gul
sang de ro nol
ji an na
se ge
wi ye tek guk
gik ko nun gan je
jik ko
pal lo wal to
we se bon je
i byanga dul
Song Mino
je de ro
dwen ga jong
gyo yuk
da shi bo mok
nung ge
ne hyo do
he sa pal jok ka
i je nun
hwe sal ga
ne pa rul ba da
tim wai ji rul
sa sa re
chong-ul jwi o jun
ni sang hwang ay

Idol Rappers
mofcuker
god damn
I'm a Idol too
se gang gyong
bo ji ma
sin che ro gal gyo
ol ma dun
jul ge ha bi gum
jin ta sek ki dul
nal gum
ji ha ryo he
ne jon je
ga ban
chi gen dul
no ne nun jal
mo dwen
rep pol som
gi go
wi so jwe da sa
i bi who

U ring
go buk son
da run me dul
tong tong
gun nyang
tong tong
to ro jo ra
tong tong
ko ji nun ni
dong gong
nuk kyo ji nun
go tong
u rin dok jong
no in gun nyang
bo tong

U ring
go buk son
da run me dul
tong tong
gun nyang
tong tong
to ro jo ra
tong tong
ko ji nun ni
dong gong
nuk kyo ji nun
go tong
u rin dok jong
no in gun nyang
bo tong ha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