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Friday 28 August 2015

BEAST - Without You (Scholar Who Walks The Night OST Part. 5) [Easy-Lyrics]


Ga pa run
ne salm so ge
na ri son ne
um myong so ge
kum gyol cho rom
gu rim cho rom
non gu ro ke
nal sal ge he

ne mok shi don
jon jeng
ga tun num mul
ku jol mang kut
tes so
no ye on gi
ni sum gyol mul
dul myon
nan da shi
sum shil
su i so

Nol mop pu ge
nu nul
ga ryo do
nol mot tuk ge
gwi rul
ma ga do
do uk som myonge
ji nun
ni sa rang-ul
wom mang
ha go to
won nan da

Na bi cho rom
ne pu
me na ra wa
ji chin na ye
yong hu
nul gam sa jun
nol mi ro ne
hu we ya
al ge dwe so
mo su ge
dwen
ne ga su mul

Jo ha ner ri
ne mok sum te
ryo gal
gut tek ka ji
ra do
ne son da ul
ku go se i
so jwo
o nul bo, da
do gak ka i

Nol mop pu ge
nu nul
ga ryo do
nol mot tuk ge
gwi rul
ma ga do
do uk som myonge
ji nun
ni sa rang-ul
wom mang
ha go to
won nan da

Na bi cho rom
ne pu
me na ra wa
ji chin na ye
yong hu
nul gam sa jun
nol mi ro ne
hu we ya
al ge dwe so
mo su ge
dwen
ne ga su mul

Gom geh mul dum
ba mul go do
bis so gu ro
nal te
ryo ga jwo
na rul da shi
sal ge han
gi jok ga tun
sa rang
cha la ran
ni pum mu ro ho~

No op shi nun
na sal
su ga op so
no op shi nun
na han
dwel got ga ta
nol mi ro ne
hu we ya
al ke dwes so
mos su ge
dwen
ne ga sum mul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