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Wednesday 5 August 2015

BIG BANG - Let's Not Fall In Love [Easy-Lyrics]


U ri sa ranga
ji ma ra yo
a ji gun
jal mo ru jan
na yo
sa shil
jo gum mun
du ryo un go ya
ku de mian ne yo
u ri yak sok ka
ji ma ra yo
ne i run
to mo ru jan
na yo
ha ji man
i mal ma nun
jin shi mya
ku de
ju wa he yo

A mu got to
mut ji ma ra yo
de dap pal
su ob so yo
ji gum
i rok ke du ri
heng bok kan
de we.. uh

Nal ga ji ryo oh
ha ji ma ra yo
gu jo i de ro
jo gum man nis
so yo.. umm
gal su rok
do ma map
pa ji ge we eh

Yeah,
Ja jun man nam
dwi yen i byol
ge sok
ban bok dwe
nun shi ryon
do nun
erm mi rul
cha jis su ob so
o ri so gun
mi ryon
sa rang-et ta rul
sun Mistake
nuk kin nu gam
jong-un
da bis stek
ha ji man ni
sung gan
ma kum mun
I want you to stay

U ri sa ranga
ji ma ra yo
a ji gun
jal mo ru jan
na yo
sa shil
jo gum mun
du ryo un go ya
ku de mian ne yo
u ri yak sok ka
ji ma ra yo
ne i run
to mo ru jan
na yo
ha ji man
i mal ma nun
jin shi mya
ku de
ju wa he yo

Na rul bum myo
ut jim ma ra yo
jong dul myon
sul po jo yo
yep pun
gu mi so ga
nun mu ri
dwel ka bwa.. u uu

Sa rangi ra an
du gu jas su ge
u ril
ga du ryo ku
ha ji ma ra yo
che u ji
mot tal yok
shim mi ni ka a

Chom men
sol le mu ran ko
ba nun
go mi nu ran ko
kut ten
so ro wo ri ro
na ma ji ne
shi yeng cha go
nan ha ru ha ru ga
bu ran he
ni gus su su
wa mi bu dam dwe
ha ji man
no nul bam
man kum mun na
want you to stay

Ne ge
no mu man nun
gol ba ra jim ma
na do gu de ril
ko ship ji na na
gi po ji gi
jon ne sang cho
ip gi jo ne
nal mit ji ma ra yo

(No nang sang gu re,
i gi jo gin sek ki)

U ri sa rang
ha ji ma ra yo
a ji gun
jal mo ru jan
na yo
sa shil
jo gum mun
du ryo un go ya
ku de mian ne yo
u ri yak sok ka
ji ma ra yo
ne i run
to mo ru jan
na yo
ha ji man
i mal ma nun
jin shi mya
ku de
ju wa he yo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