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Saturday 29 August 2015

Incredible, JinuSean, Tablo - Oppa's Car [Easy-Lyrics]


Oppa cha
po ba da
nol de ri ro ga
Baby Let's ride (Hey)
pal li na wa (Skuuurt)
o so ta
dal li ja
o di dun
gwen chan na
Baby Let's ride (Hey)
Let's do it
All Night

Jil li
do rom ma ret
jan na
dom bo ro so
de ri ro
gan da
go nong
gun nyang
mom ma no myon dwe
jwi pu ran na
ob so do
nal mi do
ju don sa ram
du re ge
wak shi ri
bo dap pe
Brake ob
shi yak celerator
mal lyon nyu ga
cho rom
dal lyo ga che
de ro
shim bal
de shin ni je
bak kwi
mom chul seng
ga gob so
au to ba ni
dwen nap gil

Pu lil li rob ge
kwak ju yo
me an jon bet
gok jong ma
no mal gon
na mu do an te
wo ne yo pe en
ak ka wo
u ri nak i ga
jom pal la
do gom ne chim ma
gak kum
sok do wi ban
Hashtag il ta

Oppa cha
po ba da
nol de ri ro ga
Baby Let's ride (Hey)
pal li na wa (Skuuurt)
o so ta
dal li ja
o di dun
gwen chan na
Baby Let's ride (Hey)
Let's do it
All Night

Da te wo
mon jo
bu mo nim to
di ba la
ji he jun nyo
ja ching gu
jol te an nya
ho se na seng seng
ne chain nob
go dun nAir back
dom mon da nun
ma run jin ja
jongi jo ga ri
myo chang-ul
ba ra nung ge
an nya
a ra so ta ra
ol ko ra ra
i jen
sak chik ka den
bu mo nim me
gok jong
han na su wong
ga tun ge
a ni yos so

I Love My Car
My ride
ne bak kwi
dal lin wang ja
You Know
You want it baby
Shotgun it baby
Strap on
your Seatbelt
Let's ride
I Love My Car
My ride
ne bak kwi
dal lin chon sa
Zero to One
hun nit baby
We runnin Crazy
Let's make
Some Noise

Oppa cha
po ba da
nol de ri ro ga
Baby Let's ride (Hey)
pal li na wa (Skuuurt)
o so ta
dal li ja
o di dun
gwen chan na
Baby Let's ride (Hey)
Let's do it
All Night

Uh, un jon
myon noh
tan jo
gun nob so do
wak ki go
wan su go bo roh
ku dang
shi jon je
san to ro
shim nyon nun
no mun nap pa
cha re bak
kwo du ryos so
han dal
dwi ye ju cha
jange se wo jyo
mon ji do
ping gol
bo wo wan net ji
ap pa num
ma re chi
ne a du re
cho cha
ak ka wo so
ot to ke
ta gen ni
For Real

Vrom, Vrom
Vrom, Vrom

Oppa cha
po ba da
nol de ri ro ga
Baby Let's ride (Hey)
pal li na wa (Skuuurt)
o so ta
dal li ja
o di dun
gwen chan na
Baby Let's ride (Hey)

Oppa cha
po ba da
nol de ri ro ga
Baby Let's ride (Hey)
pal li na wa (Skuuurt)
o so ta
dal li ja
o di dun
gwen chan na
Baby Let's ride (Hey)
Let's do it
All Night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