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Friday 7 August 2015

BTS (BANGTAN BOYS) - Hug me (Cover by V and J-Hope) [Easy-Lyrics]


So ro un ma
mul mo ni gyo
jam mot dul don
o dun ba mul
do gyon di go
ne jol mang gwan
sang gwan nop shi
mu shim ma ge
du a chim mun
nal ke hu ne

Sang cho
nun seng gak
bo da su ri go
ha pu mun
seng gak bo da
gi po ga
nol won
mang ha don su
man nun ba mi
ne gen
ji ok gat ta

ne gyot te i
so jwo
ne ge mo mul
lo jwo
ni so nul
ja bun nal
no chi ji
ma ra jwo
hi rok ke ni
ga han go rum
mo ro ji myon
ne ga han
go rum
do ga myon dwe
jan na

Ha ru we do
su chon bon shik
ni mo su bul
dwe nwe i go
seng gak ke so
ne ge het ton
mo jin mal dul
ker sa nu ran
nun bi
cha ga un
pyo jong dul

Non cham
yep pun sa ram
mi ot jan na
non cham
yep pun sa ram
mi ot jan na
je bal ne ge
i ro ji
ma ra jwo
non nal
ja ral jan na
he

Ho girl
ku de ga byop ge
ham ma ri
jin ja ga byop ge
man du ro
u ri sa il
ik suk
kam mi ran ge
mu ot bo da
mu so un
jul mol la
ni so op
do mol la
gyol guk hu
we ga duk kan
no wai
i byol ka ji
na ri
gal su rok
ko jo ga ni bin
ja rin
Ho Sh!t
ha rum dap don
u ri kob ba che
mu rul jwo bwa
do da chu ok dul
mam mang ge
an che
ku ri u we
hyang man
pu mo na wa
nol, da shi
bol su
it da myon nah
ne mo dun go
bo yo ju go pah
nol kwak
a na twi go
in nun ne mam
kok da no ye ge
jon na go pa na
For real
For real
i jin shi
mi nip pu me
an gil te
ka ji

Gun nyang
na ran na jwo
na rul
jom ma na jwo
a mu mal mal
go so
ne ge dal lyo
wa jwo
we ruk ko bu
ran ha gi man
ham ma mu ro
hi rok ke
nol gi da ri
go it jan na

Nan no rul
sa rang he
nan no rul
sa rang he
gin chim
muk su ge soh
so ri
ne we chil ke
ho ri sok ko
na yak ka gi
man nan
ne ma um mul

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