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Tuesday 27 January 2015

JONGHYUN Feat. IRON - Crazy (Guilty Pleasure) [Easy-Lyrics]


Ho nu ni
mo ro bo rin
to tan
gi bu nya
O ho my
na mang ga
jel ge pon
hern non
ah rum da un
ham jong
Don't you know
Don't you know
wi hom
he ni u som
Don't you know
Don't you know

Ne ga ma re so
gak kai
to ji mal le
cham me
ryok jo gin
nun bit to
gob bwa jen
to no ryos so
mam da ju myon
da chin da gu
ut gi nun gon
han shim man gon
nan ni
yo ur jit to
cham me ryok jok
kwe chim myong jok

Ma cha
no jom mi chin
got ga ta
nol bo go
wi serm
mi chil
got ga ta
She's making me
crazy..
I'm so into you
wi hom mi
do kul lin
i yu
ern gun ni
do jul gin
i yu

Uh, Ma chi
go jang na mas
ska ta
nol sung jin ni
gut ge
mi dun che
ku ge
su mul du ri
shwim myon
nal jung
dok shi kyo
Oh my
go tu ron
wan byok kan
ne gen wi hom
mang geim
Don't you know?
Don't you know?

Chom no rul
bol te bu to
nuk kyo ji
nol man ji myon
da chil
go ran go
ram myon so do
nan bu jonga myo
do se ge
nol lum kyo
ji ot ji
ne ya
nu rop pa gyo
der nun yang
myo nun nal
do ryo
ne do cha mul
su i so
i jong don
yak ke
jin jong shim mi
mi ya kol lo
so do
hu we chi rul
de ga
bo da che ga
no mu dal
kom ma gi ye
i me nan
mom chul su ga
ob sot ji
do gi pi pa jo
nan ni ga
pa nom mi chin
sa range nup pe
da da run
got ga te
bols so ne na
mun sar mi ku te
man nyak da um
nal lak
chi mi bark ko
na num
mot tu ge
dwe do ra do
ni yop pi mi
heng bok ke
hi jen ne gen
X ga O
gal gwe me
sun gan nol
gu o to
chong buk to
no gap da myon
ne gen ji ok
Sorry God
Don't forgive
My Guilt Pleasure
do se ge
a na jo
My Precious

Ma cha
no jom mi chin
got ga ta
nol bo go
i serm
mi chil
got ga ta
She's making me
crazy..
I'm so into you
wi hom mi
do kul lin
i yu
ern gun ni
do jul gin
i yu

Mo rer
nun chok
ha nin chok su
jok pi he hwa
do na nun de
nun chin
ko nyong
nak bo myon
an nyong
son ji tet to
Crazy Crazy
Crazy~

Ma cha
no jom mi chin
got ga ta
(nol ka
ma ni nu gi
yeah~)
nol bo go
i serm
mi chil
got ga ta
She's making me
crazy~
I'm so into you
wi hom mi
do kul lin
i yu
ern gun ni
do jul gin
i yu

shi ot to
kul li nun
i yu
(Hey!
nun chil
bo myo an jol
bu jol mo te)
ern gun
ji na do
jul gi nun
i yu
She's making me
crazy..
I'm so into you
i gon ma ri
an dwel jong do
Ow nom jom
mi chin
got ga ta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