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Thursday 22 January 2015

Brian Joo - Good Bye Dear (Snow Is On The Sea OST) [Easy-Lyrics]


Hi je gu man
jom mu ro yo
o so han bon
nu so bwa yo
ne ga
cham yep po
het ton
gu nun bi chu ro
nal bo ne jwo yo

A ju
jam shil
pu ni rang gol
ku man
ba da du ryo
jwo yo
u ri bi rok
ji gu mun
to ro jin de do
da shi
man nal go ra
mi do yo

Goodbye hai,
gwi yo un ku de
Goodbye hai,
o yop pun ku de
hi je ta tut
tan mi so ro
na rul
hwol wol lal lyo
bo ne ju gi rur

Someday hey,
da shi bol ku de
Someday ay~
ho sa rang-al ku de
ji gum
hu ru
nun nun mu run
jam shi
tong bin ba
me me
wo du se yo

Ha yan
nun cho rom
sa yo won
u ri sa rangi
no ga do
han ge ja
uk so gu ro
su myo
dul get jo
hu ri
sa rang-et ton
nal du ri

Goodbye hai,
gwi yo un ku de
Goodbye hai,
o yop pun ku de
hi je ta tut
tan mi so ro
na rul
hwol wol lal lyo
bo ne ju gi rur

Someday hey,
da shi bol ku de
Someday ay
ho sa rang-al ku de
ji gum
hu ru
nun nun mu run
jam shi
tong bin ba
me me
wo du se yo

Goodbye hai..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