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Saturday 3 January 2015

INFINITE F - Heartthrob/My Heart Is Beating [Easy-Lyrics]


wo ow wo
o o ow yeah
wo ow yo
my pretty lady

wo ow wo
o o ow yeah
wo ow wo

Ni ga wa
jo gi mol li no
bo in da
a ju chon chon ni
ne ge
su myo du nun
no ye hyang gi ga
nal sol le ge he
Don't know why
na do mol le
jak ku man
ni seng gak ka
myon mi
so jin nun
i ron ne
mo sup o sek ke
ko gel dol lyo

U yon ni
nol ma ju chi myon
mu sun mal he
ya hal ka
tol li nun
du son kok jap go
nol sa rang-an
da ma ral ka

Ga su mi
twin da
na to wa mu
mal mo ta ge
o nu rul
wi he jun
bi het ton
mo dun mal dul
gi ok so ge
sa ra jo ga
ga su mi
twin da
non to nal
ji na cho ga ne
i je wa
dan jim wa
pun ni ra myo
i de ro
bo nel su ob so
I'll be there
for you My Love

Don't know why
na do mol le
jak ku man
ni seng gak ka
myon mi
so jin nun
i ron ne mo sup
o sek ke
ko gel dol lyo

U yon ni
nol ma ju chi myon
mu sun mal he
ya hal ka
tol li nun
du son kok jap go
nol sa rang-an
da ma ral ka

Ga su mi
twin da
na to wa mu
mal mo ta ge
o nu rul
wi he jun
bi het ton
mo dun mal dul
gi ok so ge
sa ra jo ga
ga su mi
twin da
non to nal
ji na cho ga ne
i je wa
dan jim wa
pun ni ra myo
i de ro
bo nel su ob so
I'll be there
for you My Love

wo ow wo
o o ow yeah
wo ow yo
my pretty lady

wo ow wo
o o ow yeah
wo ow wo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