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Saturday 26 April 2014

Who Is Next: Team B - Just Another Boy [Easy-Lyrics]



Just another Boy
Just another Boy
I'm just another
boy (boy, boy)

Just another Boy
Just another Boy
I'm just another
boy (boy, boy)

Bam gong gi jok
ne yo sain
jo myong jok
nal wi yan go ri
ta bun nan yo nin
dul gwan da ru ge
ga shik jo gin
go min nok go
yong hwa nun
hon ja bwa ya
ne yongu ral ji
an ke so huh
ko pu ring ti
sal don cha ra ri gi
bu wa ge so huh

i bam bun ne gi gwa yol
ko pul du re ge
nun a gyok
But i'm Ok sul de op ge
ji ga be do nun sa yo Oh

I bon kris su ma sern
ke bing gwa ham ke
a nim a mu na yol lak ke
na han te
nam ja te yo

Don't you Worry
ne shin gyong ko
o sol pun wi run
cho jo mi yan dwe ay ay ay
Don't worry
ne bo ryo dwo
nan non ja ga pyon
he I'm O k ay ay ay

gu de yo do de che we yo
nan an dwe na yo
to hon ja ne yo
gun de go gi gu de yo
do de che we yo
hon ja in ga yo na cho rom

Clap Clap Clap
your hands no
i ba mi we rop da myon
ne ne ne ge
bu to (da ga chi so nul wi ro)
Clap Clap Clap
your hands no
chan ba ram bu ro ol te
ne ne ne ge
bu to (da ga chi so nul wi ro)

Nah we rom bo da
bak ja rang ri
du mul do jal
ta go i so (Oh ye)
Dynamic ka ge sek kun
ne bam ha nul
sek kal bo da ji to
ay san, gu ro, hong de
ho di gal dun nan sang
gwan nob so
so lo yo so
si ru tok Boy (With me, With me)

Be songi wal lyo den ow
he yo star run man jok ke go
wan byok kan nal shi wa Time
na hon ja gi bun ner So Fine

I ba mi Fashionistar
wan jon dop bo i nun nam ja
hon ja ra so i go ri ye
so dot bo i nun gon ga

Don't you Worry
ne shin gyong ko
o sol pun wi run
cho jo mi yan dwe ay ay ay
Don't worry
ne bo ryo dwo
nan non ja ga pyon
he I'm O k ay~ ay

gu de yo do de che we yo
nan an dwe na yo
to hon ja ne yo
gun de go gi gu de yo
do de che we yo
hon ja in ga yo na cho rom

Clap Clap Clap
your hands no
i ba mi we rop da myon
ne ne ne ge
bu to (da ga chi so nul wi ro)
Clap Clap Clap
your hands no
chan ba ram bu ro ol te
ne ne ne ge
bu to (da ga chi so nul wi ro)

Yo gin o di nan..
nu gu o dil bwa
do yo nin du re
dark sal do nun ne
jong heng gak pun
I don't care, nah I care
jak sa rang do jo wun de
nan gu jo sa ra mi
pil lyo hal Pun (oh wow yeah)

Just another Boy
Just another Boy
I'm just another
boy (boy, boy)

Just another Boy
Just another Boy
I'm just another
boy (boy, boy)

Clap Clap Clap
your hands no
i ba mi we rop da myon
ne ne ne ge
bu to (da ga chi so nul wi ro)
Clap Clap Clap
your hands no
chan ba ram bu ro ol te
ne ne ne ge
bu to (da ga chi so nul wi ro)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