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Monday 21 April 2014

B.A.P (Best Absolute Perfect) - B.A.B.Y [Easy-Lyrics]


Chom bwa sul te
ba na jin an na so
du bon bwa sul ten
ut nun ge
cham il pu ne oh oh~
se bon bo nik ka
jo gum shik
ga su mi twi yo~
ne bon bwa sul ten
no ra go
hwak shin ne so Baby

Na wen ji sa range
pa jin got ga ta
nam du ri
ma ra nun gu ron
gam jong ma rya~

Na ha ru ra do nol
mot bo myon
mi chil got ga ta
mi chil got ga ta~
o ret dong-an
cha ma wat don ne
mam bo yo jul ge oh~
ban han got ga ta
pa jin got ga ta~
na gwen shi ri
se sang ka ji
ha rum da wo bo yo oh~
nol sa rang he

To to to to
My Baby to to
nol ji kyo jul ge
to to to to
My Baby to to

yeah
Non ha ru jong-il
na rul mi so jit ge he
o dil ga do no
wa nul ni tak
ma ju chi nun gi bun
sol le i nun ne
mam hok shi non nal ka?
do ga kai
nol bo go shi po
mol le ba ra man bwa
suk su ro wo da ga
so ji mo te do
o nu run he bol le
sa rang han dan mal

Na wen ji sa range
pa jin got ga ta
u su mil om nun ni
sam so ge so ma rya~

Na ha ru ra do nol
mot bo myon
mi chil got ga ta
mi chil got ga ta~
o ret dong-an
cha ma wat don ne
mam bo yo jul ge oh~
ban han got ga ta
pa jin got ga ta~
na gwen shi ri
se sang ka ji
ha rum da wo bo yo oh~
nol sa rang he

yeah
Ne ge gak kai wa
I just wanna hold u tight
hang sang nol ji kyo jul ge
it's gonna be alright
nan me i ri
kum man ga ta
ma Baby
nan hang sang
gyo te no man nis
su myon dwe
just know that?
I'll be there for you
aight?

Nan no man bo myon
shim jangi mak
to jil got ga ta
to jil got ga ta~
gi da ryo on ji gum
i sun gan ne
so nul ja ba oh~
mom chul su ob so
mom chul su ob so~
no rul bo myo
mi so jit nun
ne mo sup ma rya oh~
nol sa rang h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