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Friday 11 April 2014

BTS (BANGTAN BOYS) - Just One Day [Easy-Lyrics]


Yeah~ (yeah)
Yeah, Just One Day
One Night

Ha ru man ne ge
shi ga ni it da myon
dal ko man
ni yang gi ay chwi ay
so gon ni nan
jam dul go pa
pak pak kan sul
jul sai ye gi ye
gal da myon ta su ha go
gi pun nun a ne
mom dam gu go pa
I like that no ye gu gil
go gin seng mo ri
ol lyo muk kul te ye
a jil han mok song gwa
hul lo ne rin jan mo ri
so ro ga chi o dil ga
dun ne hen du be gun ni ho ri
yo ma honey
bol te ma da su mi
mak kyo myong dong
go ri cho rom
u ri ye bi ji aim
mun sum so ri
ne i ru mul bul lo
jul te i ni mok so ri ye
jam gyo so nan su yong
ha go pa no rul
jom do al go pa
no ran mi ji ye su pul gi pi
mo ram mer tam mom gak
no ran jak pu me de
he gam sang-ul le
no ran jon je ga
ye su ri nik ka
i rok ke me il nan bam
se do rok sang sang-ul le
o cha pi ne ge nun mu
i mi han ku mi ni ka

Ha ru man no wa ne ga
ham ke hal su it da myon
ha ru man no wa ne ga
son ja bul su it da myon
Ha ru man no wa ne ga
ham ke hal su it da myon
ha ru man (ha ru man)

no wa ne ga
ham ke hal su it da myon
(Do it, Do it, Do it)

no wa ha ru man it
gi rul ba re ba re
(Do it, Do it, Do it)

no wa dan du ri
bo ne nun party party
(Do it, Do it, Do it)

no wa ha ru man it
gi rul ba re ba re
(Do it, Do it, Do it)

No wa dan du ri bo ne
nun party party

gu rol su it da myon
ol ma na jol ka
a mu de na ga
so bap mok go yong hwa
han pyon man bol
su ma nit da myon
na ran ay jong mal
mwon ji shi ra do
hal ten de girl
i'm sorry ne mo ri ga
nom i song jok
in ga bwa
gu re do on jeng ga
bo myon u so jo
jo gu mun nan ni
ho jo myon man ni
nal won mang ha get ji
a ra ne kum te mu ne nol do
ba ra bo ji mo te so
gu rom ne ge ha ru man jo
kum so gi ra do ha ru man
hyon shi rul ping ge
de myo sam kyo ya het don gu
su man nun mal
junge so tak han ma di
man je de ro hal su it ge
gu re na pal ko chi pit
te man na he yo
ji ja ko chi jil te
swip ge i cho jil go ra
seng ge ga ret ji man
no ye ge nan gu re sum
jo ket da myon i gi jo gil ka
nol wi he so ra myo
ha jik nan go jit
ma ra go i so
non ne han ga un
de so i so

Ha ru man no wa ne ga
ham ke hal su it da myon
ha ru man no wa ne ga
son ja bul su it da myon
Ha ru man no wa ne ga
ham ke hal su it da myon
ha ru man (ha ru man)

Ay No wa ne ga
ham ke ha go it da myon
let's go time
24 hours no wa dan du eh
ay da myon a chim bu to
im mat chum he
pa jil su om nun bran
chi do han nip pe
son jap go no wa het
bi che mom dam gu ne
an kut ne a rum da un
bam junge
no ye ge go bek
ke jo myon gun dal lu he
sum man ner nil
du ri ne ge ma rul he

dan ha ru man ni su
myon ga nung he hehe
he ay ay ay ay

Ha ru man no wa ne ga
ham ke hal su it da myon
ha ru man no wa ne ga
son ja bul su it da myon
Ha ru man no wa ne ga
ham ke hal su it da myon
ha ru man (ha ru man)

no wa ne ga
ham ke hal su it da myon
(Do it, Do it, Do it)

no wa ha ru man it
gi rul ba re ba re
(Do it, Do it, Do it)

no wa dan du ri
bo ne nun party party
(Do it, Do it, Do it)

no wa ha ru man it
gi rul ba re ba re
(Do it, Do it, Do it)

No wa dan du ri bo ne
nun party party

Ha ru man no wa ne ga
ham ke hal su it da myon
ha ru man no wa ne ga
son ja bul su it da myon
Ha ru man no wa ne ga
ham ke hal su it da myon
ha ru man (ha ru man)
no wa ne ga
ham ke hal su it da myon

Can you please Stay with m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