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Tuesday 8 April 2014

HIGH4 Feat. IU - Not Spring, Love, or Cherry Blossoms [Easy-Lyrics]


Gi don gyo un
ne jul got
pu mi jom nam
nun bam se kot
gu so ge na rul
sok gam chu go
go ru mul je
chok ke go ro so wow
gu ron de
sa ram dul ma ri
no man a jik
do we gu ro ni
gu je so ya dul
lo bo ni o ne se bo mi

Son jap go go rul
sa ram ha na
om nun ne ge
dal kom han bom ba ra
mi no mu he

Na man pe go
da sa range pa jo bom
no re rul bu ru go
ko ni pi pi yo
na nun a pe
sal lang go ryo do
nan da run ye
gi ga dut go shi po
han ba tang
hwip sul go ji
na ga bo ril
O~ bom sa rang
bot kot mal go

Bom sa rang bot
kot mal go
Bom sa rang bot
kot mal go
Bom sa rang bot
kot mal go~

So ne da chi do
an nul mal lo
nal kum tul go ri ge
ha ji ma ro
mam mok go
bak ke na ga do
mak sang mo byol
go in na

Son jap go go rum
sa ram ha na
om nun ne ge
o sa rang no re
du ri no mu he

Na man pe go
da sa range pa jo bom
no re rul bu ru go
ko ni pi pi yo
na nun a pe
sal lang go ryo do
nan da run ye
gi ga dut go shi po
han ba tang
hwip sul go ji
na ga bo ril
O~ bom sa rang
bot kot mal go

Nam dul bo da jol shil
han sa rang no re
ga sa rul bul lo bwa
su man hun yo nin dul
ga un de we
na nun hon ja man
tok ga tun go ri wa
o je wa ga tun
ot cha rim
nan je ja rin de we
se sang-un byon
han got man gat ji

Nu gung ga wa
bom gi rul go nil go
hal pil lyon ob ji man
nu gu na han bon
ju mun mo mul go
shi pun gu ron gi o gul
man dul go shi po
to ro ji nun
bok ko nip do
en dingi yan
ni bom mi shi ja gi dut

Sa shi run yo
jum yen nal
seng ga gi na (seng ga gi na)
got gi man he
do gu ri wo ji ni ka
da shi nu kil su in na
gung gum he ji ji man
Then you know What

Na man pe go
da sa range pa jo bom
no re rul bu ru go
ko ni pi pi yo
na nun a pe
sal lang go ryo do
nan da run ye
gi ga dut go shi po
han ba tang
hwip sul go ji
na ga bo ril
O~ bom sa rang
bot kot mal go

Bom sa rang bot
kot mal go
Bom sa rang bot
kot mal go
Bom sa rang bot
kot mal go
Bom sa rang bot
kot mal go

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