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Wednesday 23 April 2014

Who Is Next: Team A - Just Another Boy [Easy-Lyrics]


Just another boy
just another boy
i'm just another
boy, boy, boy
Just another boy
just another boy
i'm just another
boy, boy, boy

Just another boy
Just another boy
Just another boy

Hey! Let the game
begin yo!
shi yan pok tan
shi bo cho gan
sum tong-ul jwe yo
jek kak je kak
red line blue line
go min na gi
jo ne to jo
punch line
nal ja guk ka ji nun ma
mak na ga nik ka so What
Emergency na nun gu gup cha
hap gi rul mak ji ma ra 119

Sang gwa nob so nan
o tok ke bo i don ji
i don't care no more
no more ryo do
That's all i know
nal lyo ke do jo wa
is all right ge na ya
no ga won ha da myon
I Show you, Show you

Na o nul mi chi ge so
nan mi chi ge so
ju che ge an dwe
nun o nul bam
go chil ge ye Crazy
na o nul mi chi ge so
nan mi chi ge so
nol la so dwi ro
jap pa ji ge wo u wo u wo~

I je na na ra gal le
mu de ga to na ga ge
do ku ge so ri chi myo
ni ma mul dwi
tu ro mol le
mi mi mi mi cho bol le
mu de ga to na ga ge
do ku ge so ri chi le
Everybody get High High

O K nan gop om nun Boy
nol ten nol chu ran nun Boy
mo man net da
man nat da ra go
nol li ta go nan Boy
nat bo da ba me do Hot te
nal mit go ne ge hap pwe he
heng nul ga jo da
jul ge yo

Haha I'm back in
this track Fool
ban jo ne ai kon
mu de wi na
sa ram du rwa sai kaw
dwi tong su je
de ro te ri nun
re be to ji nun
ten shern
W bak gun cris to po
ba ra mul ga ru
myo hwi jo o
ne ga dun do ra ga
myon all Kill
te kul go ro bwa ja gyol
guk pik kut nah mean?

Sang gwa nob so nan
o tok ke bo i don ji
i don't care no more
no more ryo do
That's all i know
nal lyo ke do jo wa
is all right ge na ya
no ga won ha da myon
I Show you, Show you

Na o nul mi chi ge so
nan mi chi ge so
ju che ge an dwe
nun o nul bam
go chil ge ye Crazy
na onul mi chi ge so
nan mi chi ge so
nol la so dwi ro
jap pa ji ge wo u wo u wo~

I je na na ra gal le
mu de ga to na ga ge
do ku ge so ri chi myo
ni ma mul dwi
tu ro mol le
mi mi mi mi cho bol le
mu de ga to na ga ge
do ku ge so ri chi le
Everybody get High High

Pil lyo han gon
jon nyo ob so
cha ra ri bi kyo jo
mo ru ji do
a mu ro chi do an na
je bal ne ge
shin gyong ko

me ryok it ji yan na yo
wi ron nal a ra bwa ju se yo
o tok ke ha myon dwel ka yo
wi ron nal ba ra bwa ju se yo

Just another boy
Just another boy
I'm just another boy
LoLoL nu ne bo i nun ge
om nun Boy
Just another boy
just another boy
I'm just another boy
Hello Hello everybody
na wol le gu ron Boy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