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Friday 6 November 2015

ZICO Feat. Babylon - Boys and Girls [Easy-Lyrics]


O Oh O Oh
No way these guys
Stopping me
Get familiar
O Oh O Oh
What's your Name
(Bablylon)
Just Come on and Play

Don't worry about
Money nol ja
Oppa ga
mu ri hal ke
non gun nyang yop
pes so pyon
na ge Groove
ta gi man he
Alright
I'm a Boy
You're a girl
I'm a Boy
but You're a girl
I'm a Boy
You're a girl
a rum da un yot
jan tet
jop pat da ya he

A nun ching
gu dul bul lo muah
hungi ma ko
sa gyo song
jo un
ne dul lo man
yo gin han
gu gi ji
ma sok ku jo gin
nuk kim ga
duk a cham
il le gun
chol te an tul
ko ya
hum pok da
jo jo a kol lo
sha wo he
Ice Bucket
Challenge ji
cho gu ju
mang te nun
nu ga nak ka
chel lern ji
kin nun
ko so do
ho gi shi mun
mi song nyon
ju che mot ta nun
ba ra me
ju che han
Festivity

O Oh O Oh
Nal la ra bwa
do ti na ge
ri yai sho na
ji ma ra joh
O Oh O Oh
in sta
op de shi mok
cho gi myon go do
cheng gyo
so na ga jwo
O Oh O Oh
am mok gi nun
nu na dul
want to see
ma Tattoo
Oh, jon na gi
dwi jip ja
bun ni gi jow
nik ka
jin jip pa
nun jik shi gwi
ga jow chi ya

Don't worry about
Money nol ja
Oppa ga
mu ri hal ke
non gun nyang yop
pes so pyon
na ge Groove
ta gi man he
Alright
I'm a Boy
You're a girl
I'm a Boy
but You're a girl
I'm a Boy
You're a girl
a rum da un yot
jan tet
jop pat da ya he

ip pa ri ye
nun de bu bun
ni jal la ga
nik ka
sob bul li ga
o jap ta gang
gop pa ro mang
shin sal
sa yang mal
go ma shoh
ku gon ni in
seng shat
a mu na jap ko sa
jin pa ga do
ne in sing shat
I'm Intoxicated
nam myon na
myo na
lo chak sok ke-um
um tang-an ke-im
im pa da ra
do bak kes so
lip dan sow ke
het tu goh
ni hwa
jang dot tu goh
na mon jo cha
rit tu gi jon
ka ji ge
sok tu goh

O Oh O Oh
da manga ji
num ma dange
go sa ga cho
gun cha ja he
O Oh O Oh
twing gum mom
nun nil
ye gi na
ku mi sang
da mun ta ro he
O Oh O Oh
herk ki sa ja
cho ha nun che
ner mu sun
shim po
Oh, jon na gi
dwi jip ja
bun ni gi jow
nik ka
jin jip pa
nun jik shi gwi
ga jow chi ya

Don't worry about
Money nol ja
Oppa ga
mu ri hal ke
non gun nyang yop
pes so pyon
na ge Groove
ta gi man he
Alright
I'm a Boy
You're a girl
I'm a Boy
but You're a girl
I'm a Boy
You're a girl
a rum da un yot
jan tet
jop pat da ya he

Say Hello
to My little Friends
ken nyum
da cha it ji
shil su ha ji
an ke
dang bu hen na che
Oh Oh Oh Oh
bu dam mop shin
nu ri
myon dweh
a-wu!

Don't worry about
Money nol ja
Oppa ga
mu ri hal ke
non gun nyang yop
pes so pyon
na ge Groove
ta gi man he
Alright
I'm a Boy
You're a girl
I'm a Boy
but You're a girl
I'm a Boy
You're a girl
a rum da un yot
jan tet
jop pat da ya he

1 comment:

  1. Already Done it ;) ... Please Use the ''Search'' Button in this Blog
    You're Welcome ^-^ ~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