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Thursday 26 November 2015

BTS (BANGTAN BOYS) - No More Dream [Easy-Lyrics]


Yam ma nik
kum mun mo ni
Yam ma nik
kum mun mo ni
Yam ma nik
kum mun mo ni
ni ku mun kyo
ku
gon ni

I wanna ha
Big House
Big Cars
and Big Rings
Bos sa shi run
I on have
any Big Dreams
haha
na cham
pyon na ge
sa ra
kum ta wi
an gwo do
a mu do
mo ra na ja no
jon bu
da da da
do gat gat chin
na cho rom
seng gak
ka go wis so
se gak ka ka
mo pek ga
mo gun gum man
don no rin
shi jol
de ha gun
gok jong ma
mol li ra do gal
go nik ka
a ra so Omma
ji gum dok
so shil
gan da nik ka

Ni ga kum kwon
ni mo su
bi mo yo
ji gum ni
go ul so gen
nu ga bo yo
I gotta Say
no ye gi rul
ga ra go
dan ha ru rul
sa ra do
mo ra do
ha ra go
na yak ka
mun da ma
dwo?

We mal
mot ta go i so
gong bu nun
ha gi shil
da myon so
hak kyo
de ryo chi gi
ner gon na jik
i go bwa dung
gwa chun
bi ha ne bol soh
chol jom
du ro je bal jom
no im man
sa ra ga ji go
yu ri
Mental Boy (Stop)
ja shi
ne ge mu ro bah
hon je ni ga yol
shim mi
no ryok ken
nya go

Yam ma nik
kum mun mo ni
Yam ma nik
kum mun mo ni
Yam ma nik
kum mun mo ni
ni ku mun kyo
ku
gon ni

Ko ji ma ri ya
You Such a Liar
See me
See me ya
no wi son ja yer
we jak ku dan
gi rul ga re
yan no na jal he
je bal gang
yo ha jin
ma ra jwo
(La la la la la)
nik ku mi
mo ni
nik ku mi
mo ni mo ni
(La la la la la)
go jak
gi go ne
go jak gi go ne
go ne

Okay
Ji gyo un
Same Day
ban bok dwe nam
me i reh
o run dul gwa
bu mo ni mern
tu re bak kin
gu mul ju ib beh
jang ne
hi mang
nom bo won (Hu!)
gong mu won
gang yo de gu
mu nan nya
gu hwe
mal gu won
tu su
shi gan nang bin
ya ja yek
dol jik ku
run nal lyoh
juk ga tun sa we
ban nange
gu mul tuk
byol sam myon
ja shi ne ge
mu ro bwa
ni kum me
Profile
o gam man bat ton
nin seng
ni sal me
chu o ga
dwe o bwa

Ni ga kum kwon
ni mo su
bi mo yo
ji gum ni
go ul so gen
nu ga bo yo
I gotta Say
no ye gi rul
ga ra go
dan ha ru rul
sa ra do
mo ra do
ha ra go
na yak ka
mun da ma dwo

Yam ma nik
kum mun mo ni
Yam ma nik
kum mun mo ni
Yam ma nik
kum mun mo ni
ni ku mun kyo
ku
gon ni

Ko ji ma ri ya
You Such a Liar
See me
See me ya
no wi son ja yer
we jak ku dan
gi rul ga re
yan no na jal he
je bal gang
yo ha jin
ma ra jwo
(La la la la la)
nik ku mi
mo ni
nik ku mi
mo ni mo ni
(La la la la la)
go jak
gi go ne
go jak gi go ne
go ne

Sa rang ga nun
bo bul mol lah
na ra ga nun
bo bul mol la
gyol jong
ha nun
bo bul mol lah
i jen kum ku
nun bob
do mol la

Nu nul nu nul
nu nul do ra da
i je
chu mul chu mul
chu mul
cho wat ja
da shi
gu mul gu mul
gu mul
gwo bwa da no
gu mul de
jim ma
hum mul
ju mul de
ji ma
Wussup!

Ko ji ma ri ya
You Such a Liar
See me
See me ya
no wi son ja yer
we jak ku dan
gi rul ga re
yan no na jal he
je bal gang
yo ha jin
ma ra jwo
(La la la la la)
nik ku mi
mo ni
nik ku mi
mo ni mo ni
(La la la la la)
go jak
gi go ne
go jak gi go ne
go ne

To all
The Youngsters
without Dreams
Ha Ha Ha

2 comments:

  1. emeygesh!! i really really love BTS!!! i dream always about you i hope someday my mom could let me go to your concert so that i could jam with my self lastly, SARANGHEO!!!❤️❤️❤️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