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Tuesday 3 November 2015

JONGHYUN, Jung Joon Young - Love Month [Easy-Lyrics]


To ra ga nun
chop pung cha do
hern nal li nun
kal kut cha
rerng na gyob do
ho um
ne ge na mu
ui mi
ob so do
a rum da woh
bo i ji an
nun ba ram do

We i rol ka
we i rol ka
we i rol ka,
we i rol ka
we i rol ka
we i rol ka,
Love, Smile, Hurt,
Cry, Life,
sum gyo du
ni yu
Love, Smile, Hurt,
Cry, Life,
sa ra un
ni yu

To ra ga nun
ni se sang do
so ri ob shi
hu nuk ki nun
ne ma um do
ho o
tang man bom myo
go ro ga do
ku re do non
mu shim man dut
chi na
ga jan na

Ho nul do nan
ho nul do nan
ho nul do nan,
ho nul do nan
ho nul do nan
ho nul do nan,
ho o ow
Love, Smile, Hurt,
Cry, Life,
sum gyo du
ni yu
Love, Smile, Hurt,
Cry, Life,
sa ra un
ni yu

Wo o Wo o
sa shi run no
do gat cha na aa
Ho oh Ho o
ni mam do na
wa gat cha na a
Wo oh Wo oh
hu rin da rul
go dob jan na aa
Wo oh Wo o
Wo o o ho~

Love, Smile, Hurt,
Cry, Life,
sum gyo du
ni yu
Love, Smile, Hurt,
Cry, Life,
sa ra un
ni yu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