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Monday 23 November 2015

JooYoung Feat. Mad Clown&Whale - Downtown [Easy-Lyrics]


Ne il lo
mil o do dweh
ga chin
nun chi gum mi
pyon na jan na
Black Mirror
bo ji
an na do dweh
u ri na man
bo go
dal li leh
Let me know
All of you
bo in nun
got mal
ko do ma nah
o nu ri da ga
an nya
so ro won nan
dam myon
me i rul
man dul su i so

Gun nyang
son jap go got cha
So What's Wrong
What's Wrong
nun chi
bo ji mal go so
So What's Wrong
What's Wrong

Downtown Love
Downtown Love
Downtown Love
Downtown Love

Ha yan Shirts
i bun ni ga
mo shi so
so ni ga nan
jo un ga bwa
ne dwi yeh
an gyo do dweh
a na ju nun
ni ga nan ju wa
Let me know
All of you
bo in nun
got mal
ko do ma nah
o nu ri da ga
an nya
so ro won nan
dam myon
me i rul
man dul su i so

Gun nyang
son jap go got cha
So What's Wrong
What's Wrong
nun chi
bo ji mal go so
So What's Wrong
What's Wrong

Downtown Love
Downtown Love
Downtown Love
Downtown Love

Shey jo ne
mul lat ton
i ron gi bun
o nul gat tun
na ren
wen ji do sol le
hon je na
ne gyot te so

Gun nyang
son jap go got cha
So What's Wrong
What's Wrong
nun chi
bo ji mal go so
So What's Wrong
What's Wrong

Downtown Love
Downtown Love
Downtown Love
Downtown Love

Hong de do mam me
ne so chom
nol bwa neh
kak te il
myot ja ne
kam ma
ne byol bwa neh
do shi num
mi cho i go nan
nu ri ga
do mi chi gil
won ne
Colors popping
ha nu ri ja ju
se gu ro byon ne
ya u ri
ga o di sa roh
so u ren
je mi
nun ge man noh
Flip Flop
On my Feet
no wa
bo mul chak ki
Prown to
Cake Shop
Goodnight
me il bam
hip su ri
non ip po
jal ja
ne il bwa

Downtown Love
Downtown Love
Downtown Love
Downtown Love
Downtown Love
Downtown Love
Downtown Love
Downtown Lov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