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Sunday 8 November 2015

Kisum Feat. Hwasa (MAMAMOO) - LOVE TALK [Easy-Lyrics]


Gu en ni
ot te
me no un
jo ah
jal seng
gyon ni
me ryok in ni
go min mal go
ye gi he bwa
on ni
(pal li ge ba)

(K.I.S. se yom)
yen, nuk ki mi
dal lah
chom but to
mong ga
Feel li tah
kot chi ge
man du ro
bo ryo nal
drot ta nat tah
na nun ji gum
ye song
per da ka
Yeah, yong al
su ga op
so gen ba da
su gat chik
pa ji nun ge
du ryo wo
tyu bul ju
pal li
(Hey, I just
wanna Swim
your Love)

Ma re jwo
ne ge man
ni rok ke
chin jo ran ji
a ni myon
dan sa ram me ge
do chin
jo ra ni
a ni gi rul
ba re nan
sut chik ka ge
ma re bwah
ni ma mul
chin ja
mo ru ges su nan
(His My Lover
i rul ka bwa
du ryo wo)
jon ha gop pa
i rok ke
gye an tek
kun de na mal
mot te
How can I do this

Yon ne hal
le yo he yo
mon jo
mal he yo
Hello man
num ma ju chi go
da ga ga
so mal he yo
(Love Love talk
I want
to Love Talk)
kul cho rom
dal kom he yo
yo ne ran
tol li
i ye yo
Falling in Love (Falling in Love)
shi ja gi jun
yo he

Hello,
Tik Tok
shi ga nun ga
ha ru jong-il
nap pun nom
sa jim mam bwah
ho nul
yol la gi ol kak
ha ni myon
yol la gul
he ya hal kak (Come On)
ho ji
dwen ge swi un ge
ha na du op so
ki da ri
gi jit cho
do num mot
cham ges sok
shim shim mek
man nal lek
shi gan dwek
bap pal lek
shin sa dong
Is that Okay

Gu ay-yoh
mun ja
dap jang
wan ni
Oh, ji gum ma
gwas so
mu ra gu ma
ra nyam myon
ke do dak
na wa tok
gat tun
mam mi ra go
chu wa
i jen
dap jang
ngun chon chon ni
Come On Man!

Yon ne hal
le yo he yo
mon jo
mal he yo
Hello man
Falling in Love
shi ja gi jun
yo he
(Love Love talk
I want
to Love talk)

Ne ji gum no
rul man
na ro ga go i so
il chu ra
do ju wa ni ga
nom bo go ship po eh

Ka ri ji man
no rul bun
ni yu ru bum
yo rum na ri
yol gi cho rom
Boy We got a Love
Ka ri nik ka
Baby
don't let me Fall
che gap cha
nik ko ya
hu ri du ri kyol
Because

Hi je u ri
shi jak kal
ka yo
yon ne
ay yi
ni dwe jwo
yo Ma Boo (Ma boo Ma boo)
da ga wa so
srang han da mal
he yo
(Love Love talk
I want
to Love Talk)
ul cho rom
dal kom he yo
(I melt to Love
to Love)
yon ne ran
tol li
i ne ayay yo (hu!)
Falling in Love (Falling in Love)
sa rang-ul
shi jak ke
(Love Love talk)

I Love You Boy..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