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Wednesday 18 June 2014

TAEYANG Feat. G-DRAGON - Stay With Me [Easy-Lyrics]



Ku de
do na wa ga tun
sul pun
pyo jong-ul ha go
i sot jan na
Won't you
stay with me

A yo, What's up
baby girl
o nul ta ra do
Beautiful
gu dong-an ja
ji ne so
o sek kan
ji gum mu ri do
gun nyang
I just wonder
i mo dun ge
nat so ro
ne ga bul pyon
ha ji an ge
ku ran chok ke
mal go ro
ay gyo sok kin
jang na ne
bol la ga
nun bun ni gi
te ron jin ji he do
ne gen ga
byop ge
man dul li ji
ut gi ji
o nu se da bin
Wine n Tea
gu so ge ga duk
che un nuk kim
There's Something
Was so Lonely
ne mam mul
no na jan na
ha ru jong-il
gi da ryo on na jan na
bil bu do
nal mi ro ne ryo
gang-an chok ka go
it ji man
nu gu bo da
do yo rin na ye
Darling Darling

Ku de
do na wa ga tun
sul pun
pyo jong-ul ha go
i sot jan na
Won't you
stay with me
ne ge ro wa
i bun da ni ra
he do
nu nun nal
won han da go
ma ret jan na
Won't you
stay with me
ne ge ro wa

Ye jong gwa
ga chi bam
go ri du ri so man go ro
nu ga bwa do wol le
da jong-et don
yo nin dul cho rom
sa ram dul
man nun Club
du ri bu bey bu bey
Hey did you
maybe flirt
with me a little bit
no nun Slit chi ye
na nun no ye
nun ko we
mo met chwi he
ne gwi ye
sok sa gi nun
ne sum so ri
ye ma bit dwe
ja i je
Baby,
I will take you home
ma ji mak gu ro
no ran bon man
do se ge (an go)
gu bal ko nei yi
i run
na chi myot jan na
gi ok nan nei yi
so nul hun du ro jan na
gu na re
mu ri mo su bun
no mu na
wan byok ket ji man
do ra so na hon ja
to da shi
Falling Falling

Ku de
do na wa ga tun
sul pun
pyo jong-ul ha go
i sot jan na
Won't you
stay with me
ne ge ro wa
i bun da ni ra
he do
nu nun nal
won han da go
ma ret jan na
Won't you
stay with me
ne ge ro wa

A mu ron
mal do hob shi nol
i sun ga ne
mom mul ge he jo
nul ba mi jit
na myon
se ro un
na ri shi jak dwe yeah
ne ge nun no
pun nya
ne sa rang-un
no ha na pun nya
Hey, mang so ri ji
mal go gu jo
i de ro
Stay with me

For Worse or for Better
Just stay with me Forever

For worse or for Better
Just stay with me Forever Uh

Ku de
do na wa ga tun
sul pun
pyo jong-ul ha go
i sot jan na
Won't you
stay with me
ne ge ro wa
i bun da ni ra
he do
nu nun nal
won han da go
ma ret jan na
Won't you
stay with me
ne ge ro wa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