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Saturday 7 June 2014

Crush Feat. Gaeko Of Dynamic Duo - Hug Me [Easy-Lyrics]



Nol man na go
me il se ro wo jo
dap dap pet
don ma u mi
pong tul lyo so
shim jangi tu go wo
no mu tu go wo so
gwen ni nol
ba ra bo myon
nat tu go wo jo

Kwak ka na jo
ne mo gul ga ma jo
du nu nul
ma ju chi myon
ip su rul ta ha jo
shi so ni pa mut cho
ni dwit mo ge
shi ga ni mom chun
got ga ta nol
ge sok kan go shi po

Gi na gin shi gan
nan no man
gi da ryo wa so
so ro wo we shim jang
so ri ga nal jak ku
twi ge man
du ro babe babe
hug hug hug me
hug hug hug me
hug hug hug me
hug hug hug me

Ta tu tan nun
bi chu ro nal bwa jo
sa rang ha nun
ma u mi kwak chai
i so so yeah
to ro jo i so do
gyo te i nun
got ga tun nuk kim
I like it beb
so ro ga
ha na ga dwe
ye ye yeah!

Kwak ka na jo
ne mo gul ga ma jo
du nu nul
ma ju chi myon
ip su rul ta ha jo
shi so ni pa mut cho
ni dwit mo ge
shi ga ni mom chun
got ga ta nol
ge sok kan go shi po

kim jang ha ji man
nal mi do jwo
u ri ma ju chi sung gan
shim jang so ri ga
nal jak ku twi ge
man du ro
babe babe
hug hug hug me
hug hug hug me
hug hug hug me
hug hug hug me

Ji ru a tu mi ob ji
ban jak go ri
nun nun bit (bling bling)
shim jang bak dongi
hyong ke nun Floor
wi ro kung kwang
gok ri nun beat
no ye ol gu ri
guk so nun ju bak kai
Masterpiece
gam sanga go it ji
ju dog wo nul
ju go ba du myo
jo gum shik ho rak
ka go it ji
shi gak jo gin
hang ge bos nas
o nul bam
We just having fun
gam shi ro ne
gam jong-un
yo ran shi o ship
gu bu ne hep ta wo
no ye ge
mol du wa go
i so tong gonge
tol lim gwa hyang gi
wa jo gu man
nip sul la ne
o no ay on do man
nu ro do nuk kyo
ji nun bom hyang gi wow

I de ro a chi mi
o gil won ne
hyang gi ye nun
te ge won ne
do pa jo du ro nol
ne a ne da ma so
ha ru jong-il
bo gil won ne
no wa ham ke in nun
shi gan kum
bo da dal kom meh
You're My Sweetheart
yeah~ ye yeah~

hug hug hug me
hug hug hug me
hug hug hug me
hug hug hug m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