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Tuesday 10 June 2014

Kim Jae Joong - Even If I Hate It (Triangle OST 2) [Easy-Lyrics]



Ha mu got do
nuk kyo ji ji ya na
ha mu got do gi yong
ha ji ya na
we ro wo ha gi
shi ro do
nal hon ja i
i ye, shi ro do
shi ro do

Juk ki bo da
him dun gwa go il ka
seng gak ka gi
shi run
mo su bil ka
ku ge ot ton
ni ri ra do
ji gum sal go
it gi ye
sum swi nun
ni yun ral
go ship jan na

Ya ha nu ra
ne ge de
dap pe ju ra
ya sok ka ge
nal to na gan
dang shin~
ne ge nam gin ja
jo shi mun bo ril ge
hwa ga na do
cha mul ge
gi da ri go
it jan na

I yu mo rul
ho jon ha mul
che wo
hui mi om nun
sul pu mul to ma sho
hon je bu to ye
ron gon ji
i be bu tun no re ge
na hon ja chwi he
ul go ut jan na

Ya ha nu ra
ne ge de
dap pe ju ra
ya sok ka ge
nal to na gan
dang shin~
ne ge nam gin ja
jo shi mun bo ril ge
hwa ga na do
cha mul ge
gi da ri go
it jan na
Hu o, U Wo

Hok shi mo ru ge
nal man na do
byon he bo rin
na rul bo a do
u rin
sa ranga nik ka~

Yak sok ket don~
gu mal
gi ok ke ju ra
ul go it don
ne mo sup gwa ga chi
man ni him du ro
so bo go shi po so
hi ma run
ha ji mo te
i gi jo gin..
na ji man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