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Friday 20 June 2014

KIM BO KYUNG - Remember You and Me [Easy-Lyrics]



Nul hon ja yot ton
gu shi jo run
jo gu man
ni re do
so ro wo ul don ja
gun ne mo sup
on jen ga
i ro bo ryot ton
ji nan nal
du ri
su chi dut sa ra
jo ga go
ol ma na wa sul ka
ne ma um
sok kan kyo ne
gan jik ket don kum
ba ra go
ba ra don nil du ri
du nun a pe
pyol cho
ji nun sun gan~

Ni ga i so so
go ma wot ta go
hi me gyo
wo ji chil te
byon chi yan ko
ne gyo te
i so jun no
nal bi cho ju
nun jo su man nun
byo bit to~
no wa na rul
gi ok ke

Nul we ro wot ton
gu shi jo rul
gyon dyo
nen man kum
i jen hu ryo jin
gu shi gan dul
o nu se hul
jok ko bo rin
ne mo sup so ge
to da run
na rul bo wa so
do rik kyo bo myon
no mu so junge
jat ge man nert to
gu nal dul~

Ni ga i so so
go ma wot ta go
hi me gyo
wo ji chil te
byon chi yan ko
ne gyo te
i so jun no
nal bi cho ju
nun jo su man nun
byo bit to~
no wa na rul
gi ok ke

Byon na mom nun
yong won
ni ji ji yan nul
ku cho rom~

Ni ga i so so
go ma wot ta go
ji cho su ro
jo sul te
it ji yan ko
na ru ru kyo jun no
nal bi cho ju
nun jo su man nun
byol bit to
gi ok ke~

Ni ga i so so
heng bok ket ta gu
po gi ha go
shi pul te
ne ma hum me
wi ro ga
dwe jun no
nal bi cho ju nun
jo su man nun
byol bit to~
no wa na rul
gi ok ke

No comments:

Post a Comment